화염구 모으기 할 때 전가도 안 줄거면서 지구력 소비는 왜 해요? 게이지도 그렇고 충전할수록 커지는 것도 아니면서 선후딜도 그렇고 별로 쌔지도 않은 스킬 하나하나에 병신 컨셉이란 컨셉은 다 끌어모아야만 해요?

시발! 시발! 마법사가 원래 Rpg 근본 아니어요?

폐기물 컨셉 모아두곤 직업이라고 만들어놨네.

원딜이면서 소서 멸꿈이랑 유성 비교되고 회피기는 말할 것도 없고, 닼나는 카이팅 잘 되서 잡기 견제 잘 되고, 사거리는 아쳐한테 밀리고, 근딜인 무매가 중거리 경직을 더 잘 넣는 상황에다, 격미한텐 상성 들어가지, 그 와중에 위치는 남들 다 있는 스매쉬도 없음.

단점은 있는데 장점은 없으니까 운영이 안 되잖아요...

아... 참! 위치 장점은 보영이랑 힐이죠? ㅎㅎ 라밤 슈아도 짤렸지만 머 다른 스킬에 슈아를 달아주진 않았는걸. 다시 생각해도 화가 나네.

위치엔 아직 제가 모르는 장점이 있겠죠?! 사실 엉청 쌘 직업인데 내 손이 문제겠지 뭐.


P.s / 전승이라고 내놓고도 전부 제자리 스킬에 텔 7초에다, 슈아 전가 유성에 하나 달아놓고 투사체 사거리, 크기랑 속도 뭐 같으면 진짜 영면에 빠져 드러누울 줄 아세요 ^-^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