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자드는 텔포-안개-전파-극텔포

무적, 슈아 비는구간없이 즉발로 싸고 튀니깐 대처하기 까다로울수 있음.

근데 위치는 텔포로 들어와서 즉발로 스킬을 사용하지도 못할뿐더러 도망도 못감


위자드 - 텔포 후 스킬 즉발, 텔포/극텔포 분리
위치 - 마력회피 후 스킬 즉발, 큰 스킬 사이에 다중화살


다중화살은 치명타보정 삭제된 이후로는 쓰는게 바보인 수준이라 없다시피한 특징이 되었고

스킬 즉발 전제조건은 당연히 텔포 직후가 훨씬 위협적임.

솔직한말로 위자드가 완벽한 상위호환인데 위자드와 위치를 왜 묶어서 똑같은 너프를 하는것인지?

너프의 정도가 같더라도 딜을 까거나 범위를 까거나 다른종류의 너프를했다면 차라리 받아들이겠는데 이번 업데이트는 받아들이기가 매우 힘듬. 


애초에 마법사 직업군 회피기에 슈아 달아주고 인파이팅 강요하는것부터가 코미디

이 게임 인파이팅하는 클래스는 잡기, 빠른기동력, 슈아떡칠 셋 중 최소 1개 이상은 보유하고있는데

더 이상은 말하기가 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