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시즌의 황혼전:시련이 6주 로테이션으로 돌아간 것을 토대로 정리했습니다. 
난이도는 평균 971전투력을 넘고 장비 세팅이 해당 활동에 맞게 돼있는 3인 화력팀을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6주차에 접어들고 전투력이 많이 오른 시점이라 활동의 기준은 마스터 난이도로 정하였습니다.


 1주차 - 무기거래상, 방어막/저지불가 용사
 난이도:  쉬움, 방어막 거상과 저지불가 소각병이 나옵니다.
 특이사항: 스킵이 어느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성+이자나기 조합으로 빠른 파밍이 가능합니다. 

 2주차 - 진홍빛 요새, 방어막/저지불가 용사
 난이도: 보통, 방어막 기사와 저지불가 오우거가 나옵니다.
 특이사항: 전투력이 낮으면 비교적 어려운 공격전으로 보스방에서 보스를 순삭하지 못하고 면역페이즈를 보게 되면 난이도가 훨씬 오릅니다. 보스의 면역 2페이즈쯤에 저지불가 오우거 2마리가 나옵니다.

3주차 - 확률의 나무, 방어막/과부하 용사
 난이도: 쉬운 편, 방어막 홉고블린과 거상, 그리고 과부화 미노타우르가 나옵니다.
 특이사항: 무한의 숲에선 용사가 나오지 않고 중반에 용사의 위치가 랜덤이라 조금 귀찮은 편입니다. 보스방에서도 용사가 많이 나옵니다.

 4주차 - 사바툰의 노래, 방어막/저지불가 용사
 난이도: 어려움, 방어막 기사와 저지불가 오우거
 특이사항: 보스방까지 적이 쏟아지듯이 나오고 용사도 계속 나와서 전투력이 낮으면 매우 어려운 편입니다. 전투력이 높으면 차근차근 정리해가는 것이 좋고 보스방에서 보스가 좌측에서 면역페이즈를 보기 전에 잡으면 용사3마리를 스킵이 가능합니다.

 5주차 - 통찰의 종착지, 방어막/저지불가 용사
 난이도: 보통, 방어막 거상과 저지불가 소각병이 나옵니다.
 특이사항: 구슬 2개를 넣는 구간만 용사가 쏟아져 나와 어렵습니다. 활동 자체에서 공허 보호막만 나오고(마스터 난이도에서만 해당) 보스방에서 용사가 나오지 않아 파밍이 무난합니다.

6주차 - 피라미디온,방어막/과부화 용사
 난이도: 보통, 방어막 홉고블린과 과부화 미노타우르가 나옵니다.
 특이사항: 초반에는 쉬운 편이지만 중후반에 과부화 미노타우르가 많이 나와 분열 수류탄만으로 감당하기가 버겁기 때문에 신성+이자나기조합이 좋은 편입니다. 보스방에서 용사가 나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