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만 노리다가 두번 연속으로 겜이 터져버려서, 공격력 증가 효과만 받고 때려잡았습니다.. 원래는 고파도 빼버리고 갈려고 했는데, 고파를 아껴놓은 보람이 있네요.. 근데 다시보니 리얼 기갱하라고 던져준 맵이네요.1층도 좋고, 2층 아리앗도 가장 좋은 형태로 나왔고요..

꼬맹이는 그냥 향취로 바꿨습니다. 향취는 물피 쌍극이 안나와서 그냥 물민극피로 갔고요, 따라서 원래 쓰던 구네스도 돌덩이로 바꾸고(꼬맹이는 어차피 피격 당하면 안되니 구네스.) 광피 달린 화살통 대신에 그냥 활력 붙은 원시에 칼데박아서 썼습니다..만곡도 활력궁, 망유도 활력이라 피는 60만 정도 되네요. 

광피도 좋긴 한데, 109-110 이면 충분해 보입니다. 사실 무기에서 챙겨지면, 4부위도 할만 한데, 저는 무기에 안붙어서..

 이번 시즌 다발로 기갱할때는 수렁덩치가 많이 좋은것 같습니다.  수렁덩치 자체가 게이지를 괜찮게 주는 편인데, 잡기가 어려워서 옛날에는 별로였죠. 그런데 이번 시즌은 시즌 버프로 덩치가 내뽑는 짤 도치들을 잡으면 시즌 스텍 400까지는 쉽게 가네요. 투창병들 만큼 아프지도 않고, 따라오는것도 괜찮게 따라오고요.. 

이건 실패의 기록들입니다.. 천사를 일부러 만들면 기다렸다는 듯이 단단한 얼음, 페랜디가 나오네요. 둘중 하나만 깼어도, 위에것이 129가 될수도 있었는데..




영상도 찍어는 봤는데, 화질구지 네유. 



다들 기갱할때 수렁덩치 보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