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즌이 열린 후에 시즌 캐릭을 만들고 도전균열을 클리어한다. 
    (열리기전 미리 클리어후 열린후 시즌캐릭으로 보상받아야지~ 하는 생각 절대 금지)
2. 방 만들고 들어간다. 펫 선택한다. 대장간을 12렙까지 올린다. 젤 렙낮은 한손쇠뇌 2개 제작한다.
3. 궁수 추종자한테 가서 활을 뺏는다. 기사단장을 데려간다. (학살유지에 방해가 된다생각되고 컨에
   자신이 있으면 안데려가는것도 좋다.)
4. 일반 상점에서 이거저거 대충 사입는다. 추종자도 입혀준다. 2막 마을 북쪽에는 반지도 판다.
5. 세체론 폐허-장로의 성소에 가서 카나이함을 줏어온다.
6. 70렙제 레어단검 한개 제작해서 카나이3쪽으로 전설로 만든다. 그린스톤 나오면 개꿀. 
   카를 나오면 ㅠ ㅠ 추출한다.
7. 70렙제 레어 활 5개정도 만든다. 주 옵션에서 적생, 보조 옵션에서 cc가 붙은걸 노린다.
   악사는 보조옵션에서 뜰수 있는 옵션이 절제가 한개 더 있어서 그 확률을 낮추려고 법사나 부두로
   활을 제작하기도 한다. 다만 그러면 민첩대신 지능이 붙는다.
   적생과 cc가 붙은 활이 나왔다면 보조옵션중 cc가 아닌 옵션을 마부한다. 선택지가 최소한으로 
   좁혀져서 요구렙 감소 옵션이 뜰 확률이 올라간다. 10번 이상 마부하면 돈이 너무 많이 깨지니 가급적
    10회 안에 끝내야한다.
8. 카달라 겜블을 한다. 명료손목, 역병바지를 노린다.
9. 정비후 달인 난이도정도로 세체론 - 영겁의숲 에서 학살 보너스 신경쓰며 사냥한다.
10. 중간중간 무기는 제작하고 나머진 상점에서 사입는다.
11. 14레벨이 되면 칼날갑옷 스킬 생겼으니 명료, 역병바지를 장착하고 난이도를 올리고 
      2막의 태초의 사원에 가서 사냥한다.
12. 중간중간 저 난이도로 졸툰쿨레를 잡고 현상금상자로 템을 파밍할수도 있다.
13. 40레벨이 넘으면 70렙 활 뽑아둔거 장착하고 난이도를 다시 조정해 사냥한다.

-스킬-
올가미-강화폭탄(역병x)or입에쓴약(역병o)//투검-화학or표창-쌍표창
연막-지속or전이//도약-이중도약//
칼부-칼날갑옷or노쿨//전투준비-격려or동료-멧돼지 

전술적 우위/추격/완벽주의자/기민함/궁술 중 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