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코가 일을 안해서 한국어 테섭을 하면 도가니 발라도 아래 세가지 옵션중 랜덤으로 붙는데 머가 붙었는지 표기가 안되요...
(테섭 분들 이거 모르셔서 저는 이게 왜 안나가죠? 이게 왜 안되요? 다들 혼란을 겪고 있어요 ㅎㅎ;;)

게임 설정 언어를 영문으로 바꾸시고 접속하시면 보여요. 번거로워도 ptr에선 이렇게 확인하거나 도가니도 바를때마다 주요능력 옵션이 랜덤으로 뜨기때문에 영문에서 도가니 러쉬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추가 옵션 3가지 체험 후기-

"Strafe는 이제 마지막으로 채널되지 않은 증오 소비 능력을 시전합니다."

> 난사쓸때 마지막 사용한 증오소모 스킬이 공포악사의 그것 처럼 증오 소모없이 나가요. 근데 가장 어울릴 법한 어둠셋은 근접 무기라 난사를 사용 못하고 그외 세트에 다 적용해 봤는데 데미지가 안나와요...(하두 안나와서 꿈유에 고대 전설 둘둘하고 시너지 템 껴주는 노가다도 해봤지만...안나와요 데미지ㅠ) 게다가 중간중간 증오 스킬이 안나가서 다시 한번씩 눌러줘야하고 버그인지 렙업하면 또 안나가요... 예능으로 쓰기에도 별로인거 같아요. 다발사격 넣어 써봤는데 캐릭터 진행 방향으로만 발사되요. 휠윈드처럼 사방으로 다발이 나가는게 아니라 난사 누르고 캐릭터 진행 방향으로 마우스 드래그 한 방향으로만 나가요...

"복수를 시전하면 적의 현재 HP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로켓을 발사합니다. 적이 엘리트 또는 보스인 경우 로켓당 백분율이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 이상 발생할 수 없습니다.

> 대균 시작할때 헬퍼 시작 누르면 갑자기 몹들에게 파란 유도탄이 나가는데 이게 의도하고 쏘려해도 복수 사용을 대기하기도 그렇고 발동되면 아래에 디버프처럼 재사용시간 표기가 되긴하는데 그냥 의식 안하고 겜하게 되네요. 만약에 ptr에서 악사를 좀 상향해주고 싶다 싶으면 이거 쿨을 줄여줄거 같긴해요. (그냥 쿨을 없애고 복수 시전시 나가는 걸로하면 다양한 빌드 만들수 있어서 잼있을거 같아요.)

"Firing Cluster Arrow는 폭발적인 힘을 꿰뚫는 광선에 집중시킵니다."

> 확산탄이 얇고 길다란 레이저 빔으로 바뀌어요. 벽이나 장애물 투과하구 확산탄 룬에 따라 세갈래(암영탄 등)나 한가닥이 나가요. 빔이 쏘아진 라인에 서있던 몹들은 전부 맞는데 요 범위가 한가닥 짜린 너무 얇은거 같아요... 습격확산으로 자동쇠뇌 박고 해보니 자쇠에서도 레이저를 쏘는데  기존 암영탄은 자쇠 설치된 위치에서 좀 떨어져있어도 유도탄으로 같이 공격했는데 레이저빔이 되니 같이 공격인식하는 범위가 좀 짧아진거 같아요... 그만큼 자쇠 설치를 자주 해줘야해요. 확산탄 룬 마다 특유의 멋(?)이 있었는데 타격감도 줄고 성능이 오히려 후져진듯한 느낌이었어요.

27시즌 악사는 ptr 상황보고 별다른 버프가 없다면 26이랑 큰차이 없고 그냥 "무기 파밍하기 좀 편해졌다." 로 결론지을수 있겠네요.

- 늅늅이 꼴에 좀 아는척 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