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현재시각.
이번해 마지막 시즌 25대비 테스트서버 패치 2.7.2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는 최근 완전히 뜯어고쳐 왕좌를 차지한 불새법사, 인나수도에 이어 옆동네 예능 부두와 
이번 악사 원조세팅들의 동반상향으로 세트 로테이션의 미래를 확인한 셈입니다.


 ( 현재 )


( PTR 비공식 번역 )

  • (4피스 보너스): 자동쇠뇌는 400% 증가된 피해를 처리하고 원소 화살, 회전표창, 투검, 다발사격 및 확산탄을 사용하면, 장착된 증오 소비기술을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 (6피스 보너스): 기본 기술, 원소 화살, 회전표창, 투검, 다발사격, 확산탄, 동료, 복수 그리고 쇠뇌(센트리)는 모든 활성 센트리에 대한 12000 % 증가 피해를 처리합니다.
개발자 참고 사항: 우리는 습격자 악마 사냥꾼 구현을 조정하여 그 유산 기능의 일부를 제공하고 다시 쇠뇌로 힘을 이동. 또한 어둠의손아귀 세트를 강화하여 여러 대상에 대해 보다 효과적으로 작동했습니다.
( 현재 )


( 비공식 번역 )

  • 어둠의 손아귀 (6 피스 보너스): 투검이 첫 번째 적의 공격력에 75000% 무기 피해를 추가로, 후속 적에게 25000%의 무기 피해를 줍니다.

( ? ? ? )
습격세트에 수치변화가 없습니다. 그런데 자쇠를 꼽을때마다에서 '자쇠' 문구가 추가된 점은 
태초의 라면악사만큼의 전투력을 보강시켜줄지 모를 얘기입니다.
또한 대량처치에 취약했던 어둠셋 투검을 위해 짤딜 효과를 주게되어 팬들에게 희소식입니다.

+_+드디어 원조 악사전투의 손맛이 찾아온듯합니다.  
디아의 꽃 확산탄과 난도질의 쇼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