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110방이며 무기는 파템7강기준이며

악세는 4~5악세 영웅클래스 기준


----1티어----
단검
동일시간에 가장많은 경험치획득
다만 지구력이 떨어져서 수시로 세팅후 다시 던져놔야함
돈도많고 시간도많다면 단검만큼 좋은캐릭이 없음. 지구력따위 과금으로~!커버

한손검
명중스킬과 다양한 방어스킬로 던져놓고 방치해도 될정도임. 개인적으로 추천
리덕+5스킬은 체감이 100%

화살충전의 귀차니즘만 극복하면 1티어중에서도 상위권.
원거리 특성상 자리이탈이 적어서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함. 이상한대로 빠저서 선공몹한태 쳐맞는 경우가
적어서 사실상 한손검과 비슷한 유지력이 나옴. 화살만 아니면 독보적이지만 이번패치로 무게가 줄어들어서
행복사냥~


----2티어----
지팡이
원거리의 이점과 화살무게압박에서 자유로움. 다만 사냥효율이 활보다 떨어짐.(언데드)
스킬데미지가 강해 사냥위치를 지능적으로 자리잡을시 강한몹 사냥에 빛을봄.

----3티어----
오브
힐이라고 하려면 위즈찍다보니 사냥명중이 떨어짐. 게다가 사냥효율도 구림
+@로 힐도 오토로 안되서 속터짐. 오브하던 친구는 40못찍고 접었음

이도류
땅개인데 명중스킬이 없음. 타클래스가 명중3~8씩 떙길때 +0임
흡혈스킬도 크리시 HP2라 매우 저조하며
댄스오브퓨리는 공속10%로 설명에 대폭이란말이 무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