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낮에 글을 올렸는데

제가 글로 설명을 잘못해서 영상으로 보시는게 이해하시기 빠를것같아 영상 찍어올립니다




부케로 촬영했구요
스킬 사용주기는

오라플래쉬 1초
힐 12초
AUTO 모드

셋팅했습니다 



1. 자동사냥



평 플 평 평 평 플 평 평 플

이런식으로 나가는데 오라플래쉬가 쿨이 끝나자마자 나가지 않고
중간 중간 평타가 많이 섞여서 나갑니다
평소 자사 돌려둘때의 모습입니다




2. 수동사냥



평 플 평 플 평 플 평 플

오라플래쉬 단축키 ( ALT + 1 ) 를 연타하면 이런식으로
쿨이 끝나자마자 바로바로 스킬이 나가줍니다
모니터링 할때는 이렇게 계속 눌러주면 사냥속도가 더 빠르더라구요
평타를 최소화하고 스킬을 쭉쭉 날려줍니다


그리고 수동입력시 자동사냥과 차이점


화면 상단에
"스킬 재사용 대기 중입니다"
"대상이 없습니다"
라는 멘트가 뜹니다
꼭 기억해두세요


그리고 평타 두번 터지면 더블 터진거라고 하시는분이 있으셨는데
그렇다면 평타가 두번 터지지 않으면 더블이 아니라는건가요?
그럼 평타가 한번 나가면 더블이 안터진다는건지..

저도 그 의견을 보니 갑자기 헷갈리더라구요
더블이라는게 추가로 더 데미지가 들어가는걸로 알았는데...
평타가 두번 터지는게 더블인건지
더블어택시 추뎀이 붙는건지 헷갈리네요 갑자기





3. 버그 ??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 평 평 플 평 평 평 플 평 플


이런식으로 때리다가 수동으로 키보드로 단축키와 스킬클릭을 막 시전해줬더니


평 플 평 플 평 플 평 플 평 플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런 입력(단축키,클릭)도 하지 않고 있는데
위에 "대상이 없습니다" , "스킬 재사용 대기 중입니다"
라는 멘트가 뜹니다

아무런 입력을 하지 않는 자동사냥시에는 이런 멘트가 뜨지 않았고
수동사냥시에만 떳던걸 보여드렸죠

근데 아무런 수동 입력도 하지 않고 있는데 이런 멘트가 뜨고
스킬도 쿨이 끝나자 마자 바로바로 나가줍니다

그리고 대상이 변경이 되어도 계속 유지가 되었습니다

이후에 스킬단축키를 몇번 눌러주니 버그가 풀렸습니다




어느 순간 딜을 넣다가 타겟을 바꿔 큐어와 힐을 넣을려는데
평타공격은 안나가는데 오라플래쉬는 쿨이 끝날때마다 계속 나가더라구요
제 생각에는 아마 그 상황에도 버그?가 걸렸던듯 했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제가 보기에는 특정상황이 연출 될 경우
수동입력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도
해당 입력 패턴을 계속 인식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