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증. 마지막에 메마른자 57명을 남기고 끝지점에 도착해서 돌아가서 상자를 오픈하고 끝을 냈습니다.
(실수가 없었다면 60명을 넘기는 것도 가능했을 것 같네요.)

광전사2명을 요구하는 방을 제외, 모든 맵의 정예와 잡몹을 싹쓸이 하시면

마지막 끝나는 지점에 다다랐을 때 점수는 590~610 점 사이가 됩니다.

600점을 두번째 해보는건데 평판은 425 ,830템이 고정으로 있는 듯 하고,

첫번째 600점때엔 에픽 추종자 장비가 들어있었습니다.


여기부터 메마른자를 지키는 팁.

1. 고대마나는 모으기 굉장히 쉽기 때문에 되도록 20명 스타트를 하자. 최대치가 안된다면 가능한 최대한 많은 수를 사용 하자.

 -> 이건 너무 당연해서 팁이랄 순 없겠지만, 메마른자가 많을수록 당연히 딜이 강하기때문에 지키기가 수월해집니다.
단! 메마른자가 많아질수록 발광(?)을 잘 하기 때문에 애드위험이 많습니다. 단적으로 제가 처음으로 600을 찍었을 때는 메마른자가 초반부터 한마리만 남아서 그 한마리를 지키면서 끝지점까지 뚫었습니다. 정예를 다 잡으면서 말이죠...
8마리로 시작해도 끝까지 갈순 있습니다. 메마른자 딜이 없어서 오래걸릴 뿐입니다.
수가 적어질수록 지키기 쉬운건 맞습니다.

2. 메마른자 발광모드를 잘 활용하자.

 -> 일단 나를따르라! 모드와 발광 모드 두가지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나를따르라!는 말그대로 나를 졸졸졸 따라다니며 애드가 나지 않는이상 먼저 치거나 하진 않습니다.

발광은 말그대로 지X발광을 하는데 이게 주위의 모든몹을 부르는 외침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애드범위 한참 밖인 몹도 발광모드를 켜는순간 우릴 보고 달려옵니다. 발광모드는 시야 범위 내에 애드가 나도 상관없는 수준일 경우에만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이런 리스크에도 사용을 자주하는 이유는 공격력 차이가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특징으로는 발광모드를 사용할경우 플레이어를 따라다니지 않고 그 지역을 배회합니다. 이건 꽤 중요한 용도로 사용이 됩니다.

보통 풀링을 해버릴경우 메마른자들이 처음엔 돌을 던지다가 근접 공격을 하기위해 몹을 향해 달라붙는데 이렇게 되면 또다른 몹이 애드가 나고 그러다보면 메마른자들이 얻어맞다가 죽기쉽습니다.
이걸 방지하기 위한 간단한 조작은

 -일단 풀링할 몹과 거리를 상당히 벌리고 발광모드를 사용합니다.
 -그러면 메마른자들이 쫓아오지 않고 자리에서 서성일때 앞으로 달려가 풀링을 하고 뒤로 ㅌㅌㅌ.
 -풀링을 한몹이 나를 보고 오고, 메마른자들도 풀링한 몹을 치려고 달려옵니다.
 -몹과 메마른자들이 만나기전에 나를따르라! 모드로 바꾸시면 애들이 순간 침착해지며 딜을 하고 몹을 어느정도 안정권까지 풀링하는게 가능해집니다.
 - 이런식으로 데려온 몹이 정예일경우엔 다시 발광모드를 켜고 녹여주시면 되겠습니다.

3. 메마른자가 왜 죽는지 기억하자.

메마른자는 보통 잡몹과 네임드의 평타에 맞아 죽기는게 아니라 돌팔매질을 몇번하고 달라붙어서 근접질을 할 때 튕겨져 나오면서 피가 까이고 그러다 죽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지킬것인가?

4. 메마른자를 지키는 가장 중요한 스킬은 3가지이다. 스턴 & 광역슬로우 & 넉백or죽손

일단 슬로우는 단일 슬로우여선 크게 도움이 되질 않고, 광역이어야만 합니다. 그래야 몹들이 메마른자에 접근하는걸 저지할수 있고, 그동안 메마른자들의 돌팔매질로 접근전에 죽이는게 가능합니다.

스턴은 넉백수준으로 중요하고 지키는데 유용한 스킬인데요. 
사실상 시나리오를 올클리어 할 때까지 메마른자들이 쉽게 죽는 포인트는 단 2군데 뿐인데(일반몹에서는 죽기는 커녕 피도 빠지지 않아요.)그 중에 한 구간인 열쇠를 드랍하는 나이트폴른 네임드로부터 메마른자를 지켜주기에 좋습니다. 그 네임드가 메마른자 주위를 파해치고 다니면서 학살을 하고다니는 스킬이 있는데 그때 바로 스턴을 걸어주시면 멈춥니다.
(죽손은 순간 면역이 되어 스킬을 멈추는게 불가능)
이 메마른자 대학살(?)은 두세번정도 사용하는데, 죽기의 스턴은 쿨이 길어서 한번만 멈추는게 가능하고 나머진....ㅠㅠ 이 때 보통 희생자가 나오며 그 전에 피관리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그 숫자가 달라집니다.
도적처럼 쿨이 짧은 스턴이 몇가지가 있다면 메마른자를 더욱 쉽게 지킬듯 합니다.
넉백과 죽손. 이건 메마른자들이 돌팔매질을 하면서 접근을해서 정예를 때릴때 메마른자와의 거리를 벌려주기 위해 사용합니다. 밀거나 혹은 내가 메마른자와 멀리 거기를 벌려서 당기거나. 이걸 얼마나 잘 해주냐가 메마른자들의 피관리의 핵심입니다.

5. 잡쫄중에 위험한 쫄은 큰 비전정령 같은놈 입니다. 나중에 쫄숫자가 늘어나면 자폭하기 전에 죽지만 딜이 부족할땐 스턴등 여러 방법으로 캐스팅을 멈추게 해서 잡아줘야 합니다.

6. 가끔 탈리스라가 메마른자가 죽게 놔둘순 없다고 할때 빨간 적대 메마른자와 거미?가 싸우고 있는데 그 때 거미만 죽이시면 그 메마른자는 우리편이 됩니다. ( 저는 그냥 신나게 광치다 둘다 죽인적이 대부분... ) 이건 보통 갖혀있는 메마른자가 풀려날 때 거미가 천장에서 줄을타고 내려와 싸우는 모션을 보여주면서 시작됩니다.

7. 광전사 메마른자는 돌진을 가지고있어서 지켜주는게 힘듭니다... 저는 최초로 사망한 메마른자가 유배자가 아닌 광전사 였습니다...... 광전사는 발로차는 넉백이 있어 잡몹의 캐스팅을 끊어주곤 합니다.
마법사 메마른자는 딜도 쌔고 유용합니다. 잘 붙지도 않고 마지막까지 생존하는건 이녀석입니다.

8. 사실 이런저런 팁을 써놨지만 가장 중요한팁은 20명 스타트 입니다. 난이도 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추가할게 생각나면 수정후 추가 하겠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