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아무 강화도 안되어있는 상태로 진행했습니다.

400마나 주고 8마리로 시작했고요.

방특전사 템렙 840으로 진행했습니다.

다른 쫄들은 별로 신경 쓰실 것 없고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자폭하는 그 비전정령 친구만 쫄중에서 유일하게 신경쓰시면 되는 녀석같습니다. 체력이 많을 때에는 차단 가능한 마법을 캐스팅하는데 이 마법 자체가 범위데미지라 메마른자들이 맞으면 엄청아파요, 저는 인던 탱킹하듯 메마른자들을 바라보고 반대로 얼굴 돌려서 치는데, 다른 원거리 딜러분들은 더 쉬울듯합니다. 어차피 혼자 멀리 떨어져만 있으면 되니까요. 

  이렇게 쉬우면 좋으련만성가신게 메마른자들이 원거리 공격만 하면 좋겠는데 자꾸 앞으로가서 근접치고는 냥꾼 철수마냥 뒤로갑니다. 애드도 애드인데 이 비전정령 자폭에 맞으면 반피가 깎여요 ㅠㅠ. 스턴, 메즈 들어가는 클들은 잘 보시다가 맞춰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1넴 이친구는 왔다갔다하면서 메마른자들을 학살하는데, 전사같은경우 돌진한번이면 멈추는 걸로 보아 학살 스킬 사용시에 근접으로 붙으면 된다는 가정을 세우고, 메마른자 옆에 계쏙 붙어서 딜했더니 학살 스킬을 안쓰더군요.. 메마른자가 상자여느라 적어져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2넴 거미는 쉽습니다. 그냥 죽이면됨.

3넴 엘프파괴자 퍼로그는 그냥 패스하세요.. 이 친구는 항상 동선이 고정인데, 반대편으로 갔을때 왼쪽에 딱 붙어서 미리 정리하시던가, 그게 여의치 않으면 중간에 만나는 쫄들 치지마시고 그냥 왼쪽으로 쭉 붙어서 달리시다보면 나무뒤에 공간이 있어요. 거기로 숨습니다. 먼저 안치시면 메마른자들도 안치고 그냥 쭉 따라오기때문에 애드된 몹들까지 낙오없이 데려올 수 있습니다. 숨은뒤에 처리합시다.

또 기회보다가 왼쪽에 붙어서 쭉 넘어갑니다. 이 때 4넴 거미가 뽑는 작은 거미들이 계속 밀고내려오는데, 일단 퍼로그를 패스하기전까지 계속 잡으면서 달리던, 그냥 달리던 달리시다가 계단 중간에 메마른자 많이 추가되는 부분에서 작은 거미들이 진짜 무진장 쌓일겁니다. 저같은 경우는 메마른 자 광란 켜면서 몹 드리블하며 일단 애들 구출을 다 시킨 후에 밀고 올라갔습니다. 일단 4넴 거미한테 붙어 싸우기 시작하면 작은 거미들이 안나오니, 광란켜고 마구 때려주시면됩니다. 올라가는게 어렵지 올라오면 쉽습니다.

상자는 10인 1개 5인 2개 깐 것 같네요. 

8마리로 시작해서 유배자 총 대여섯명 사망했습니다. 온리 유배자로만 진행했고, 그전에 상자 까본거 하나도 없었습니다. 훈련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