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beta.wowdb.com/artifact-calculator

기본적인 내용은 보통명사 님이 작성하신 '유물 무기 특성계산기 안내'를 참고하세요.





도적.



암살 – 고뇌와 슬픔.




기본 특성.

  • Grasp of Gul'dan (1/1) - 절단 사용시, 굴단의 기운이 뿜어져 나와, 적에게 n츼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5초마다 자신을 치유합니다. 

주 특성.

  • From the Shadows (1/1) - 원한 사용시, 가로나의 형상이 튀어나와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Bag of Tricks (1/1) - 독살 사용시 일정 확률로, 대상 지역에 독 바닥을 깔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Blood of the Assassinated (1/1) - 파열 사용시 일정 확률로, 피의 저주를 일으킵니다. 피의 저주시, 시전자에게 받는 모든 피해가 n%증가합니다. 

보조 특성.

  • Toxic Blades (3/3) - 독살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Serrated Edge (3/3) - 절단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Master Alchemist (3/3) - Crimson Vial 사용시, 1초 동안 전체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Crimson Vial은 도적 공용 신규 자힐기로 즉시 생명력 30%를 회복합니다. 쿨은 30초(?))
  • Embrace the Shadows (3/3) - 받는 피해량이 13% 감소합니다. 
  • Balanced Blades (3/3) - 절단의 소모 기력이 13 감소합니다. 
  • Gushing Wound (Rank 3) - 파열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Shadow Walker (3/3) - 그림자 밟기의 쿨이 8초 감소합니다. 
  • Master Assassin (3/3) - 원한의 쿨이 40초 감소합니다.
  • Poison Knives (3/3) - 칼날부채가 적에게 걸린 자신의 치명적인 독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즉시 입힙니다.
  • Urge to Kill (1/1) - 원한 사용시, 모든 기력을 회복합니다.
  • Shadow Swiftness (1/1) - 그림자 밟기 사용시, 전력 질주의 쿨이 초기화됩니다. 
  • Surge of Toxins (1/1) - 공격적인 마무리 일격 사용시, 5초간 대상이 독으로 받는 피해를 n% 증가시킵니다.




무법자 – 공포의 검(숙명과 운명).




기본 특성.

  • Curse of the Dreadblades (1/1) - 맹공의 일격시 추가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일격시 12초 동안 전체 생명력의 n%를 소모합니다.

주 특성.

  • Blunderbuss (1/1) - 두 번째 맹공의 칼날 사용시, 다음 권총 사격의 피해량이 크게 증가합니다. 
  • Greed (1/1) - 돌파를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주변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시전자는 대상 숫자 당 최대 생명력의 n%를 회복합니다.
  • Blurred Time (1/1) -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되면, 모든 기술의 쿨이 n% 빨리 찹니다. 

보조 특성.

  • Deception (Rank 1) - 전력 질주시, 자동으로 교묘함이 발동됩니다.
  • Hidden Blade (1/1) - 매복이 적에게 성공적으로 피해를 입히면, 다음 맹공의 칼날은 두 번 피해를 입힙니다.
  • Blademaster (1/1) - Riposte가 발동시, 무기 막기가 발동되면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 Cursed Edges (3/3) - 맹공의 칼날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Blade Dancer (3/3) - 폭풍의 칼날시 패널티가 13% 감소합니다.
  • Fate's Thirst (Rank 3) - Increases the damage of Run Through by 13%.
  • Cursed Leather (Rank 3) - Damage taken reduced by 13%.
  • Gunslinger (3/3) - 권총 사격의 치명타률이 13% 증가합니다.
  • Fatebringer (3/3) - 마무리 일격의 소모 기력이 8 감소합니다.
  • Fortune Strikes (3/3) - 전투 능력이 생성하는 기력이 추가적으로 4 증가합니다.
  • Ghostly Shell (3/3) - 그림자 망토시, 적의 마법을 지우거나 저항할 때마다, 전체 생명력의 8%를 회복합니다.
  • Fortune's Boon (3/3) - 아드레날린 촉진의 쿨이 40초 감소합니다. 




잠행 – 포식자의 송곳니.




기본 특성.

  • Withering Bite (1/1) - 공격시 일정확률로, 적에게 n초 동안 암흑의 영혼을 적에게 겁니다. 암흑의 영혼에 걸리면, 도트 암흑 피해를 입고, 시전자의 모든 암흑 피해량이 3배 증가합니다. 

주 특성.

  • Army of One (1/1) - 은신으로 공격을 해서 은신이 풀리면, 어둠의 형상이 소환되어 전투를 돕습니다.
  • Explosive Shadows (1/1) - 어둠의 형상이 사라지거나 죽으면, 마지막 공격 대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Finality (1/1) - 마무리 일격을 사용하면, 다음 마무리 일격은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보조 특성.

  • The Quiet Knife (3/3) - 기습의 피해량이 13% 증가합니다. 
  • Demon's Kiss (3/3) -밤날검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Gutripper (3/3) - 절개의 치명타률이 20% 증가합니다.
  • Precision Strike (3/3) - 어둠의 일격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Fortune's Bite (3/3) - 어둠의 기술이 발동할 확률이 133% 증가합니다. 
  • Soul Shadows (3/3) - 어둠의 칼날의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 Energetic Stabbing (3/3) - 은신 중에 사용하는 기술이 일정 확률로 기력 20을 돌려받습니다.
  • Catwalk (3/3) - 빠른 발로 증가하는 이동속도가 20% 증가하고, 낙하 피해의 면역이 됩니다. 
  • Ghost Armor (3/3) - 받는 물리 피해가 n% 감소합니다.
  • Second Shuriken (1/1) - 은신을 하면, 전투력의 25%에 해당하는 방어막(n초 간 지속)을 얻습니다.
  • Faster Than Light (1/1) - After Sprinting for three seconds without taking damage, you Vanish.
  • Embrace of Darkness (1/1) - 10초간 지속되는 마법 방패를 걸어, 아군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n 흡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