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전쟁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인 구렁은 1인에서 5인이 참여해 완료할 수 있는 작은 시나리오입니다. 첫 번째 알파 빌드에서 와우헤드는 구렁이 어떤 컨텐츠인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알파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구렁 중 하나인 Earthcrawl Mines의 1인 도전입니다.


입장

구렁은 필드로부터 언제든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냥 가까이 가서 입구로 들어가면 구렁에 입장할지 묻는 선택지가 뜹니다. 로딩 스크린 없이 그냥 수락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렁의 기초

구렁 안에서 5인 파티가 아닐 경우 여러분은 브란 브론즈비어드를 동료로 활용하게 됩니다. 시작할 때 브란의 보급품과 상호작용하면 브란에게 어떤 역할을 맡길지, 그리고 어떤 장비를 착용시킬지 정할 수 있습니다. 5인 파티라면 그냥 목표를 확인한 후 시작하면 됩니다.

구렁은 판다리아의 안개의 시나리오와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목표를 완수하며 진행하는 방식이죠.



구렁을 진행하다 보면 희귀몹이나 탐험에 보탬이 되는 능력을 제공하는 보물 상자등의 부가 목표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약초나 광맥도 존재하죠. 파티원 중 누구도 채집이나 채광을 할 수 없다면 브란이 대신 캐내 줍니다. 또한 전멸시 추가 체크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소환의 돌도 찾을 수 있죠.



와우헤드는 구렁의 끝에서 우두머리를 만나 빠르게 녹일 수 있었습니다. 보스를 처치하고 나면 골드더미와 상자가 있는 보물의 금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열쇠로 해금할 수 있는 고단 구렁에는 더 많은 상자가 등장합니다.



현재 빌드에서 델브는 장비와 신규 화폐 반향의 수정을 드랍합니다. 현재 이 화폐는 코볼트 양초 모자 같은 특정 치장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쓰입니다. 도르노갈에 있는 핀리 므르글턴 경에게서 구매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