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whead.com/news/first-look-at-nerubar-palace-the-season-1-raid-in-the-war-within-instance-338798

현재 알파에서 네룹아르 궁전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프레스 키트가 안수레크의 권좌를 다뤘습니다.



로딩 스크린과 지도




신화 처치 업적 등 기본적인 업적들도 데이터마이닝된 상태입니다.


네룹아르 궁전 던전 도감
네룹아르 궁전에는 총 8개의 우두머리가 존재합니다.

Ulgrax the Devourer
끝없는 허기에 미쳐버린 울그락스는 안수레크 여왕의 궁정의 게걸스러운 수호자입니다.

The Bloodbound Horror
네룹아르 궁전 아래 어두운 구덩이에는 고대 신들의 피가 응집되어 부정한 검은 웅덩이를 이뤄냈습니다. 이 역겨운 수액으로부터 일어난 Bloodbound Horror는 The Unseeming으로 통하는 길에 있는 모든 것을 끌어들입니다.

Sikran, Captain of the Sureki
귀족 가문에서 태어난 시크란은 안수레크 여왕의 궁정 안에서 거만한 검투사로 자리잡았습니다. 적의 칼날에 베여본 적 없는 시크란은 경쟁자를 하나하나 처치해 여왕 본인으로부터 수레키의 대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이 불굴의 투사는 이제 왕좌를 위협하는 자는 누구든지 그 힘 앞에 쓰러지게 만듭니다.

라샤난
안수레크 여왕의 실험으로 인해 뒤틀린 라샤난은 긍지 높던 네루비안에서 괴물, 날개 달린 공포가 되어 버렸습니다. 새로운 형체에 갇힌 채로, 옛 자아의 부서진 기억들이 그녀를 잠들지 않는 분노로 이끕니다.

알지기 오비낙스
여왕의 궁전 내부 가장 깊은 곳에서 알지기 오비낙스가 아즈카헤트에서 발견된 검은 피로 끔찍한 실험을 자행합니다. 이 비대한 흉물은 궁전의 동굴 깊은 곳을 어슬렁거리며, 새끼에게 칠흑 같은 찌꺼기를 토해내고는 그 역겨운 효과를 관찰합니다.

연합공주 카이베자
연합공주 카이베자는 최근에서야 네룹아르 궁전에 찾아왔지만, 빠른 속도로 안수레크 여왕과 친분을 다졌습니다. 그러나 궁정 안에는 그녀가 어둡고 치명적인 비밀을 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파다합니다. 공주는 그 비밀을 들킨 순간 모든 목격자를 자비 없이 처단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비단의 궁정
안수레크 여왕이 가장 신임하는 조언자들 중에는 스카라베 군주 아눕아라쉬와 타래방적자 타카즈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 강력한 두 네루비안은 왕좌를 향한 충성보다도 더욱 강한 증오심을 서로를 향해 품고 있죠. 이들은 막강한 힘을 적에게 퍼붓는 와중에도 상대방이 살아남지 못하게 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여왕 안수레크
궁정 안의 반역자가 드러난 이후, 안수레크 여왕은 궁전의 침입자를 직접 박멸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누구를 믿을 수 있을지 모른다는 피해망상이 그녀의 신경을 갉아먹고 있습니다. 아군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안수레크 여왕은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어두운 힘에 빠져들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비록 그것이 자신의 가장 충직한 병사들을 다음 먹이로 삼아야 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