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헤비던트 와 관련하여 한 신규 일던과  레이드  및 마을 추가 처럼  좀 더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또 새로운 것에 떡밥을 풀어야 할 것  개발 속도 좀 내야 한다.
엄청 늦었지만 이번 업뎃에 반응이 나쁘지 않으니

더이상 투쟁의 탑이든 서커스 같은 이상하게 만든 재탕 콘텐츠로  시간낭비 해선
안된다.  결사대의 건도 최대한 많이 신경쓰고 출시하고 이쯤에서 끝내야 할듯

2. 1번과 같이  올 겨울에 확실하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팔라나 다크 의 관한 
떡밥을 더 풀거나  외형 변화 및 각종  버그 수정이나 변화를 주어야 한다.
그리고  팔라나 다크를 재정비 한 후  올드 유저나  고렙들이  변신한 상태에서
즐길 수 일던이나 레이드를 따로 개발 했으면 좋겠다.

진영 변경을  1~2회 정도만 할수 있게  해주고  진영별로 레벨을 더 올리 수
있게 해준다. 캐릭터 별로 변신했을 때 쓸 수 있는 신 스킬도 추가 해주고

->  1~2번  같이  동시에 진행하고  큰 격차가 없이 업뎃만 한다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