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챈트 드랍 장소 분산.

 

6,7랭크의 인챈트 드랍장소를 여러 시즌3 일반던전으로 분할시킵니다.

(초입, 기슭, 정상, 로흘란 - 무기 인챈트, 베르베, 도네갈 - 방어구 인챈트)

 

2. 무기, 방어구의 봉힘, 전승석 삭제 및 일반 재료화

 

현재의 아이템은 그대로 유지하도록 하되 소재 합성, 교체 시스템 자체는 삭제하고

강화가 되어 있지 않은 (전체)파란색 아이템은 일괄 삭제

 

무기든 방어구든 같은 봉힘을 사용하게 하고

xxx의 봉인된 힘: 희귀 (보라)

xxx의 봉인된 힘: 매우 희귀 (주황)

를 드랍되게 하고, 아이템 제작시엔 봉힘 갯수에만 차등을 둔다 (무기 5개, 방어구 2개)

 

전승석 자체는 삭제 하고

봉힘에 무기, 방어구등의 전승석 옵션을 설정.

무기를 만들땐 무기 옵션만, 방어구를 만들땐 방어구 옵션만 적용되게 함

제작시 들어가는 봉힘 여러개중 가장 높은 옵션의 재료템을 기준으로 아이템이 제작되게 함

 

ex) 듀라한의 봉인된 힘: 매우 희귀

무기 옵션: 공격력, 마법공격력, 크리티컬, 밸런스, 공격속도, 스탯

방어구 옵션: 방어력, 크리티컬 저항, 스탯

 

그리고 각 시3 레이드에서 드랍되는 일반 재료 아이템을 제작 재료로 사용하게 함

 

3. 구 레이드의 부활및 스페셜 던전, 기사단 레이드 삭제

 

구 레이드 (시즌1및 시즌2)를 95레벨에 맞게 돌 수 있는 시스템을 추가한다. 

드랍템은 스페셜 아이템 상자 (각종 봉힘중 1개)로 한다.

 

내용을 좀 수정해봤습니다. 아인라허에 대해 잘 몰라서..관련 내용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