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은 일하면서 점심시간에 급하게 쓰는거라 두서없는점 양해바랍니다.


또한 제가 검시에 대해선 아예 무뇌한이기 때문에 지극히 주관적인 창시타입장에서만 글을 쓰는것이기 때문에
제 방안에 대한 검시님들의 피해가있으면 말씀도 부탁드립니다.


1. (1)글퓨 라퓨 SP대폭 하향  or (2)글퓨는 크리후발동 그대로 놔둔뒤 라퓨만 sp소모


 - (1)어짜피 관각없으면 딜안나오는 창시 글퓨라퓨 sp대폭하향해서 다 맞췄다는 가정하에 총sp0~10드는 수준으로 해도
    딜 안나와요 창시가 무슨 검시마냥 글퓨라퓨 데미지가 쎈것도 아니고..
 
 - (2)글퓨는 말이많은데 창시유저 대부분의 오른마우스 광클플레이를 하기때문에 왼마우스로 사용하게 하자라는 의견도  
    간간히 보입니다. 왼마우스로 사용하게되면 글퓨후 문스플연계플레이에 지장이 있다고 생각해요.
    퓨리는 대부분의 광클 플레이를 염려해 크리후 발동 조건을 그대로 둡니다. 하지만 여기서 sp를 소모해 라퓨를 통해
    딜과함께 회피할지, 아니면 왼마우스클릭후 문스플로 연계를 할지 선택사항을 주는겁니다. (다만 웨울 슬하때는
    광클플레이하면 그냥 라퓨 나가겠네요...그렇지만 개인적으로 2번으로 패치되었으면해요)


2. (1)피의선언 버프시간 그대로 두기 or (2)피의선언 버프 이전 가능


 -보스 한마리뿐인 레이드에서야 버프시간 신경덜쓰고 엄청좋죠 하지만 결사대에서 한번 잘못박으면 엄청난 딜로스생깁니다. 이것도 차라리 2번이 더 나아보이네요


점심시간이 다대가서 마무리가 점점 급해졋는데 모바일로 수정할부분 다시 수정해보겠습니다.(기타 배율같은건 아직 올려라 내려라 못하겠어서 일단 방향만잡았습니다)

그러니 플레이에 영향덜받게끔 sp글퓨를 없애라..!






혹시나 글퓨라퓨에대해 검시분들이 손해보는점있으면 말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