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보를 혼자만 가지고있는것 보단 제공하는게 더 좋은것같아 이렇게 올려봅니다.
이미 여러가지 정보들이 인벤에 나오기도했고, 또 저역시 거기서 얻은것이 많습니다.
머리속에만 담아두는게 아니라 한번 풀어보려고 글 올립니다.

먼저, 제 사제 문장 세팅입니다.

천벌의 연쇄 - 맷감문장
속박의 낙인 - 쿨감문장
재생의 성역 - 엠회문장
치유의 빛 - 락온대상수 증가문장
치유의 빛 - 사정거리 증가 문장
부활 - 컨디션문장
부활 - 시전속도문장
속보 - 시전자 전투이동속도문장
신성한 번개 - 효과상향문장
수호의 갑옷 - 쿨감문장
수호의 갑옷 - HP리젠문장
부활의 가호 - 쿨감문장
구원의 손길 - 사정거리 증가문장
정화의 바람 - 쿨감문장
마력 재생 - 차지속도 상승문장
마력 재생 - 사정거리 증가문장
마력 재생 - 엠회 증가문장
치유의 날개 - 쿨초기화문장

모든 희귀문장을 뽑은 상태로 55모두 채운상태입니다.

장비는 모두 켈리반이며 무기는 3재감 기준입니다.
수호의 갑옷 쿨이 22초가량이며 신성한 번개는 쿨이 19초입니다.


(수정.추가)
많은 분들이 댓글로 언급해주셨는데,
문장은 취향입니다. 쓰시고 싶은대로 쓰셔도 됩니다.
꼭 제가 적은 문장대로 하실 필요 전혀없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고, 또 제가 적은 스펙들이 나오려면 어떤 문장이 필요한지
그런 궁금증을 해소 하기위해 올린것입니다.
절대, 저얼대 이대로 하라는 것이 아니므로 문장은 편하신대로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참조만 하세요!



1. 1네임드


1) 사제(로브캐릭)기준으로 뒤돌아 3갈래 내리찍기, 뒤돌아 찌르기가 크리터질시 한방에 즉사합니다.

2) 1네임드의 점프패턴의 경우

  [1] 랜덤 타겟 점프의 경우 - 다음패턴인 돌기를 시전합니다.

  [2] 어글자를 향한 점프의 경우 - 누군가 스턴이 걸릴경우에 한해서 다음패턴인 돌기를 시전합니다.
                                          (아무도 걸리지 않을경우, 돌지않습니다.)

3) 저주는 1분 20초 정도마다 겁니다.
   저주는 2초에 전체체력의 8퍼씩 소모시키는 디버프입니다. *정화불가*
   저주는 2중첩까지 가능하며 3중첩에 걸릴경우 즉사합니다.
   저주는 2중첩에 걸릴경우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 저주시 힐(?)사이클입니다.
   재생의 성역(쿨10초)+재생의 바람(쿨20초) -재생의 성역(쿨10초)+수호의 갑옷(쿨22초)
   켈리반셋 기준 재생의 성역 회복량은 1초에 8500정도 총 5번회복 (힐크리 여부 o)
                   재생의 바람 회복량은 2초에 3000정도 총 5번회복 (힐크리 여부 o)
                   수호의 갑옷 회복량은 2초에 6000정도 총 3번회복 (힐크리 여부 x)
  *딜러분들은 성역이 깔리면 조금 옆에있어도 밟아주시면 사제가 많이 편해집니다.

5) 저의 경우 저주맞는 순서는 [1] 딜러+힐러 [2] 딜러+딜러 로 탱커는 맞지않는쪽으로 합니다.
   탱의경우 자신의 피관리가 저주로인해서 예상치못하게 확빠져서 당황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입니다.

6) 저주패턴에 센트리or정령or그림자는 대신 맞아줄 수있습니다.
   단, 높은확률(거의 무조건)로 "견디지 못했구나"를 말하며 '재저주'를 시전합니다.
   (안나오는 경우는 다른 중요패턴때문에 넘어가는경우입니다. ex) 20퍼 석패턴)
   대게의 경우 소환물로 저주를 맞는것은 좋지못한 판단입니다.
   예외) 1. 누군가 저주를 맞고 죽어서 1네임드가 '재저주'를 시전하는 경우.
             이 경우엔 재저주를 소환물이 맞아도 1네임드는 또다시 재저주를 걸지않습니다.
          2. 정령사를 포함한 소환물이 3개이상인경우.
             예를들어 파티원이 정령,사제,검투,마공 or 정령,검투,마공,마공 이라면
             모든 저주를 그냥 소환물로 대체하고 넘길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같진않겠지만 대략적인 소환물의 쿨타임입니다.
             번개의 정령 - 19초, 그림자 - 49초, 센트리 타워 - 51초
  이해가 힘드시다면 1네임드가 재저주를 걸때만 소환물을 던져주면 되고, 3넴이 시전하는 저주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7) 1네임드는 피가 50%미만으로 떨어지면 점프패턴후에 돌기를 시전할 경우!
   파티원중 랜덤하게 1명을 향해 밀어내는 공격을 시전합니다.
   이 패턴은 회피로 충분히 회피가 가능합니다. (찍는 순간 회피. *속박의낙인은 무적이 아닙니다.*)

8) 저주가 걸린 상태로 1네임드의 즉사원근폭을 맞을경우 또는
   타격받는 회피기로 회피할 경우[EX) 전하역류, 공간왜곡등] 무덤이 소환됩니다.
   주위에 모든 소환물,플레이어캐릭터에게 공포를 겁니다.
   부술 수 있으며 시간이 좀 지나면 사라집니다.
   가까이에 다가가면 공포에 걸리니 조심하세요.*정화불가*

9) 1네임드 체력이 20%달때마다 석 패턴이 발생합니다.
   석패턴은 한번씩 진행될때마다 석이 1개씩 늘어서 첫패턴 1개부터 마지막 4개까지 증가합니다.
   석패턴은 못깰경우 나온 석 갯수*고정 5만데미지를 입습니다.
   첫번째 석이 깨지고 3초안에 마지막석을 깨야지 무적 보호막이 걸리며
   무적보호막은 3초동안 지속됩니다.
   첫번째석을 너무 빨리깨서 다른석을 모두 깨 보호막을 얻었음에도 데미지를 입을때 보호막이 사라지는경우와
   첫번째석을 깨고 마지막석을 깨기까지 3초가 초과한 경우 3번째 패턴이후 부턴 전멸할 수 있는 패턴입니다.
   사제는 딱히 조심할것이 없고 그저 같이 하나 맡아서 깨주시면됩니다.

10) (추가) 패치로 추가된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이번패치로 소환물로 저주를 대체해버리면,
    다음 저주 전까지 재저주를 두번도 거는 일이 발생중입니다.
    소환물로 대체하거나 혹시나 잘못하여서 소환물로 막아버린경우 다음저주 나올때까지
    파티원전체가 저주를 받고, 거기에 2중첩이 걸리는 상황도 나올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2. 2네임드


1) 2네임드의 패턴중 랜덤 장판패턴은 네임드가 돌아서 자신에게서 제일 멀리떨어져있는 한명에게
   랜타표시를 띄우고 느리게 땅을 찍습니다.
   이때 장판이 나오면서 이동속도 90%감소 디버프가 걸립니다. *정화가능*

2) '망령이 깨어납니다.' 의 패턴때 움직이는 망령이 나오면서 레이져를 발사합니다.
   레이져의 데미지는 고정 7만입니다.
   움직이는 망령은 다가와서 자폭합니다. 자폭데미지는 고정 10만입니다.
   레이져는 보스의 체력이 내려갈수록 점점 많아집니다.

3) 번하 기준 "일격을 받아라" 라는 멘트가 나오는 즉사기의 경우
   번상은 즉사가 아니라 고정데미지 15만입니다.
   사제의 경우 유령을 못찾았다면 재빨리 풀피를 만든후 수갑을 걸면 죽지않습니다.
   오히려 이 방법이 더 안전한 경우가 있고, 누군가 죽었다면 쾌유의 가호를 건후 수갑을 걸고
   맞으면서 부활을 거는 방법이 있습니다.

4) 2네임드의 피가 50%미만이 될 경우 네임드는 새로운패턴인 번하기준 "모두 사라지거라" 장판패턴을 사용합니다.
   3네임드에서 흔적없이 사라져라 라는 말 때문에 흔적이라고 불리는 패턴입니다.
   여기서 흔적 패턴은 즉사기입니다. (대게 망령이 깨어난 직후 많이 나옵니다.)

5) 2네임드의 경우 후려치는 패턴에서 탱이 방막을 못하면 스턴에 걸립니다.
   후려칠때 탱커를 주시하세요. *정화*

6) 2네임드에서 3네임드 가는 구간의 경우 딱히 중요한건 없지만, 이 구간에서 가장 큰몹이있는데
   어떤상황에 거는진 발견하지 못했는데 전투중 갑자기 몸이빛나면서 보호막을 시전합니다.
   축해로 풀어버릴수 있습니다.



3. 3네임드


1) 3네임드의 패턴중 3갈래로 바닥을 치는 패턴이 있습니다.
   보스의 입구를 6시 후방을 12시라고 보면
   [1] 3시와 9시방향에서 먼저 3갈래 패턴이나오면 끌어당깁니다.
        보스와 가까이 있으면 맞지 않습니다.
   [2] 6시와 12시방향에서 먼저 3갈래 패턴이 나오면 전체 공격입니다.
   두 패턴모두 벽과 붙어있으면 데미지도 들어오지않으며 끌어당겨지지도 않습니다.

2) 근폭의 경우 2가지 구분방법이 있습니다.
   [1] 의자에 붙은 4방향의 해골이 모두 올라갈 때
   [2] 의자 뒤에 기둥에서 '파란'빛이 날 때
   정확한 판단은 이 2가지로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3) 번스타인이 피가 89%가 되면 1네임드가 소환됩니다.
   3-1네임드의 경우 1네임드와의 패턴은 동일하지만 석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바라카 사제는 10~15초 정도 머무르며 그 후 20의 영혼 게이지를 감소시키며 사라집니다.
   석을 부술때 석과 사제가 같은 라인이라면 안부수는것이 더 이득입니다.
   석이 2개 있는데 사제가 같은라인이라면 부수는것이 낫습니다.

4) 저주걸린상태로 저주패턴후 원근폭을 맞아 죽어도 무덤이 소환되지않습니다.

5) 1네임드가 죽는다면 저주는 모두 해체됩니다.

6) 1네임드 후에 번스타인이 다시 내려오면 1네임드의 저주를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7) 번스타인은 저주를 소환물로 막아도 재저주를 걸지않습니다.

8) 번스타인의 저주는 2초당 10%의 체력을 감소시킵니다.

9) 번스타인의 저주는 피가 49%가 되어 2네임드가 소환되어도 사라지지않습니다.
   3-2네임드의 경우 2네임드와의 패턴은 동일하지만 석이 등장합니다.
   더불어 유령은 자폭공격이 아닌 평타공격을 사용합니다. 유령의 평타공격은 고정데미지 10만입니다.

10) 유령은 즉사장판으로 죽일수 있습니다.

11) 유령이 평타공격을 친다면 다음 타겟을 향해 랜덤하게 움직입니다.
    (이때 탱커or근딜도 타겟이 될 수도 있습니다.)

12) 유령의 평타공격은 무적회피기로 피할 수 있습니다. (사제의 물러서기)

13) 2네임드 후에 번스타인이 다시 내려오면 2네임드의 흔적패턴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기둥이 '보라'색으로 빛이 납니다. 파란색x)
    이 흔적패턴은 즉사가 아니라 고정데미지 10만입니다.

14) 번스타인의 이후 패턴은 대게 고정화 됩니다.
    저주 - 흔적 - 3갈래패턴(구슬쏘기,근폭 등등) - 흔적 - 때장판 패턴

15) 때장판 패턴의 경우 다른분들의 동영상을 참조하시고 걸어서 피하다가
    못피하는 것만 회피기로 피해주시면 됩니다.

16) 때장판 패턴일땐 수갑이나 치날을 이용하여 다른사람들을 치유합니다.
    왠만하면 자신이 저주가 걸리는 것이 편합니다.

17) 때장판 패턴이 끝난경우 번스타인은 내려와서 바로 근폭을 사용합니다.

18) 근폭사용후 3갈래패턴을 한번사용하고 저주를 사용합니다.(이후 흔적)





빠진것이 있을수 있지만 중간중간 수정하며 보충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지막으로 드릴 말씀이있다면
수갑은 완전 소중하므로 때에 따라 잘써주시고,
회피기는 이동기로 쓰지않는것이 좋습니다.
모든 네임드들의 패턴을 피하는것 보단 어떤때는 맞고 그동안에 다른것을 하는것이 더 효율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무조건 피하려고 하시지말고 이건 맞아야겠다, 저건 피해야겠다를 생각하시며 플레이하는것이
파티원들을 좀 더 편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겁니다.

혹시나 동영상이 보고싶으시면

https://youtu.be/BkXfqnCbCmA

얼마전에 부캐로 찍은 영상이니 참고하셔도 될듯 합니다.

즐거운 테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