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벨릭에서 서식중인 "그네찌찌" 라고합니다.

 

'설마 서사게에 올라가겠어..?' 하고 생각했던 일이 절 서사게 스타로 만들어줘서 당혹스럽네요.

(이유 = J공주가 더 많은 인격모독발언과 욕을 했기때문에... 설마했음)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531&l=35661 - 사건의 해석이 남다른 공주J의 글

 

일단 먼저 올라왔던 J공주의 작성글 링크 합니다.

------

서사게에 글이올라왔다고 하여 글을 찾아 읽어봤는데 아침부터 손이 부들부들 떨려오네요.

 

아, 물론 제가 잘못을 안했다는건 아닙니다. 그래도 일단 핑계를 대기전에 여러분들에게 펙트를 설명드려야될 것 같아서

 

그럼 설명 시작하겠습니다.

 

발키온 주간 할당량을 채우기 위하여 우리는 지겹지만 듀리온의 안식처 하급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1넴이시작되고 눈앞에 펼쳐진 처참한 광경을 목격하는데 살짝 멘붕이왔습니다.

 

탱커는 거힘을 켰는지 안켰는지 자꾸 피가 줄어듭니다...

 

이와중 인술은 듀리온 안면에 화염술을 꼿고있더군여....후....

 

여기서 이 모든 사건의 시발점인 우리의 마공도 역시 코앞에서 비충을 수호골렘 안면에 터트리고

 

너무나도 딜이안들어가니 순간 듀상에 왔나 착각을 할 정도였습니다.(필자는 풀도핑을하고 영혼의딜을함)

 

네, 매칭이니 그러려니하고 2넴앞까지 갔습니다.

 

-------------------------------시간없으신분들은 여기서부터 읽어주심됩니다---------------------------------

 

쉼호흡을 한번 하고나서 뒤 2넴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하게 기억은안나지만 저위에 우리의 편집왕(J공주) 님께선 탱님이 일챗으로 "힐좀주세요"라고 했다고 했습니다.

 

왜 스샷이 없을까요? 네 그렇죠 저렇게 시작부터 예의바른 친구들이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4가지가 없는 저 두명의 안면딜러와 이유는 모르겠으나 1넴에서 왜 피가 쭊쭊다는지 모르겠는 권술 중 한명이

 

엄청 신경질적으로 먼저 치고들어왔습니다.

 

1넴에서부터 인던의 신세계를 보여줬던 세명이 기분나쁘게 치고들어오니 저도 거기서 그만 화가난것 같습니다.

 

이런....제가 좀더 참을 걸 그랬습니다.

 

요즘 듀하 2넴에서 장판 대충밟으면서 빨리클리어하는거 너도나도 다 아는사실입니다. 다들 그렇죠?

 

헌데 이걸가지고 거들먹거리기 시작하더니 장애가 있는게 아니냐 는 식으로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2넴 포인트는 이겁니다. 어글을 제가 먹었고 저만 장판을 피해가며 딜을 했습니다.

(심지어 구슬맞고 터지시는 우리 인술찡^.~)

 

장판도 다 쳐맞아가시면서 열심히 딜한 안면딜러들은 어글의 ㅇ자도 못가져가더군요.

(제가 인던을 ㅈㄴ 잘한다는게아니고 장판까지 맞아가면서 딜하는 딜러들이 왜 장판피하면서 딜하는 딜러보다

딜을 못하면서 거들먹거리냐는겁니다.)

 

이러한 상황들에 저도 화가났고 그만 신경질적으로 대응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까지가 전 상황입니다.

 

이 후 막넴에서 본격적으로싸우기 시작하였고. 우리의 편집자님께서는 신의 손놀림으로 자신의 추접한 채팅은

 

다짜르고 이렇게 올렸군요. 노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제가 캐삭빵/골빵 이야기를 꺼낸이유 그리고 패드립은아니지만 욕을 한 이유

 

J공주가 했던 말들을 정리해봅니다.

 

1. 너네둘이 커플이냐? 18 겜방에서라면이나 쳐먹고 히히덕거리겠네 돼지새끼들 

    돼지새끼들 둘이서 겜방에서 나이30쳐먹고 테창짓하네 등등 외모지적발언

    (30이라고한적없고 안정적인직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청춘임)

    

    대게 자신의 외모에 불만이 많은 사람이 인터넷에서 폭력성이 더 커진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J공주가 이 부류일 것으로 생각됨.(흔히들 말하는 메갈리안수준의 발언을 쉬지않고 함)

         

 (돼지새끼 아니구여 J공주가 그렇게 외모에 자신있으면인벤에 사진까기한번합시다.)

        이런식으로 수준낮은 인격모독과 외모지적질을 시전함.

 

2. 각종 쌍욕 (진짜 입에 걸레를 문 줄 알았음, 막넴에서 쉬지않고 욕설을 함 신기하게도 j공주의 작성글에는 자신은 클린테라를 하는 선량한 유져로 코스프레가 되어있음)

 

이 부분에서 정말 많이 화가 나 글을 쓰게됨.

(심지어 권술은 양심이 있었는지 묵묵히 하다가 아무말도 안하고 던전에서 나감 권술님은 그래도 인성이 된듯)

---------------------------------J공주 본문 발췌----------------------------------------------

게임하시는 많은분들 보면

커플이다 실친이다 해서 무조건 감싸고 돌며

자기가 누를 끼친 행위를 인정하지 못하는 마인드는 많은 사람한테 피해를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게임인데 뭐' 라는 후진스러운 마인드는

많은 사람의 하루를 늙고 병들게 합니다.

왕금모찌, 그네찌찌

이 두분은 지금쯤 어디 피시방에서 히히덕 거리고 있겠죠

두분의 그릇된 행동 때문에 많은 분들은 오늘 하루가 많이 불편할 것 같습니다.

-----------------------------------------------------------------------------------------------

욕밖에 할줄아는게 없는줄알았는데 이렇게 선비코스프레까지 완벽하게 해낼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일단 우리 인벤 여러분들 심기를 불편하게 한점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같이 뒹굴고 싸운것이 잘못된것이지 절대 J공주에게 사과할 생각은 없습니다.

 

살면서 처음입니다 이렇게 억울하게 일방적으로 죄인으로 몰려본거 많이 화가나고 아직도 ㅂㄷㅂㄷ하네요

 

패드립을 한것도아니고 일방적으로 당하고 인격모독당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서사게 스타로만들어 주다니..

 

진욱이형 현중이형 유천이형 심정을 알 것 같습니다... (진실을 모르고 욕했던것 죄송합니다.)

 

 

그리고 J공주 니가 얼마나 잘나서 외모지적질에 인격모독발언을 해대는지 모르겠지만. 너에게 얼굴빵을 신청한다.

그리고 이x 편집실력 최소 무도 편집실 들어갈 기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