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악사로 어떻게 하면 빠르게 돌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몇 가지를 바꿔서 세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괜찮은 거같아서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균을 빠르게 돌기 위한 조건들을 몇 가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첫째, 잡몹은 한 큐에 끝내고, 정예는 1~2초 안에 잡아야 한다
둘째, 빠른 이동이 필요하다
둘째, 자원이 마르지 않아야 한다

그 외에도 더 많은 조건들이 있겠지만, 저 세 가지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본 결과 이 세팅이 가장 무난한 것같아 세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세팅은 오로지 일균 솔플만 생각을 한 것이기 때문에 일균 파플에선 효율을 장담하기 힘들고, 큐브런은... 어둠의 굴레를 쓰세요.

1. 세팅






예상하신 분들도 계셨겠지만, 실추(or 마수)를 착용하고 카나이에 왕실을 세팅하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부정의 특징상 절제가 소모될수록 딜이 떨어지기 때문에 실추를 통해 절제 소모를 최소화 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으로 판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지의 경우 집자세트, 요르단 왕실 세팅 등을 해보는데요, 딜적인 면에선 집자세트가 조금 더 나은 성능을 보여주었고, 요르단 왕실 세팅은 의외로 요르단의 속피와 절제, 정피 덕분에 괜찮은 딜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요르단 왕실 세팅은 카나이에 아즈카란트를 넣을 수 있어서 융해로 인한 끔살 방지가 가능합니다.(물론 애초에 안맞으면 딱이지만;;;)

가장 눈여겨 볼 것은 선망의 칼입니다. 어느 정도 딜이 된다면 맞는 쫄몹들은 무조건 원샷입니다. 체력이 풀인 몹들에겐 선망의 칼만큼 훌륭한 무기도 없더군요.(사실 이 글을 쓴 이유도 선망의 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선망의 칼의 효율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광피를 과감히 빼거나 광피를 100% 가까이 넣는게 좋습니다. 어중간한 광피가 터져서 몹 체력이 이상하게 남아있을 경우 선칼 발동이 안될 수 있습니다.

2. 스킬



선망의 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한 복수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패시브에 피의 복수를 반드시 넣어주셔야 증오수급, 절제수급이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정예를 잡으면 생구가 나오기 때문에 정예가 많이 있을수록 유지하기가 더 쉽죠.

공격형 패시브로는 약자 도태, 매복을 사용하고, 사냥의 전율로 갇힌자 효과를 바로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다발룬의 경우 잉걸불효과를 보는 동시에 유도탄으로 남은 잡몹처리가 좋은 화염을 추천합니다. 다른 룬도 생각해볼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취향도 있을 것같습니다.

3. 운영법 및 뒷담화

별거 없습니다. 다발 전진 다발 전진 이런 식입니다. 선칼효과로 풀피인 몹들에게 무조건 극대화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어지간한 잡몹들은 다발 한 방으로도 전부 정리되기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평타를 쓸 일도 없고요.

많이 구르다가 절제가 부족하다 싶으면 전준, 전준 쿨이 돌아가고 있으면 늑대를 쓰면 됩니다. 복수는 보스전에서만 사용하시고 잡몹잡을 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이렇게 세팅하면 빠르게 돌 경우 1분대까진 나오더군요. 순수 대균석만 캐신다면 보다 빠른 플레이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제가 좀 발컨이예요 -_-;;





악종이나 탈불에폭의 경우 저거보단 빠른 것같긴 하지만, 부정 자체가 비교적 템파밍이 쉽기 때문에 시즌 초반에는 여러모로 쓸만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악사를 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득템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