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몰라서 직접 실험해 보았습니다만
필돌 순간이동 버그는 유효합니다.

버그 내용은
필돌로 다운유발시 피격대상이 1~2 차례정도 순간이동이 발생.

상세 내용으로는
필돌은 찌르기에만 다운유발이 붙어 있습니다. 나머지 피격에는 모두 넉백 속성이에요.
실험은 넉백만 적중, 다운만 적중, 풀히트. 3가지 실험은 하였고
  • 첫번째 상황은 넉백이 정상적으로 적용이 되고 순간이동이 발생하지 않는것을 확인.
  • 첫번째 상황을 제외한 모든 상황에서 다운직후 1~2 차례정도 순간이동이 발생.
    순간이동이 발생하기전에 스왑잡기를 시도해 보았으나 '액션대상의 위치정보가 비정상입니다.' 라는 메세지와 함께 잡기쿨만 돌아가고 피격안됨.
  • 순간이동이 발생하고 난 후에 적이 일어나기전에 잡기를 시도해보니 되긴됩니다. 하지만 1:1 아니면 못써먹을 테크닉으로써 순간이동이 끝나기전에 적이 일어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고, 떼쟁에서는 일단 한놈 붙잡고 뚜까패야하는 상황에서 기다리릴 수 없기때문에 의미없긴 합니다.

이번엔 실험 조건을 바꾸어서 실시한 내용입니다.
다른 스킬로 다운유발직후 필돌을 맞추는 조건으로 위와 동일하게 3가지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단은 다른 스킬로 다운유발직후 필돌을 맞추는건 모두 이상없음.
이건 이번 점검전에도 정상이었던 내용인지라 아무이상 없을거라고 생각했었지만 점검직후라 실시한 노파심 실험입니다.




현재 해당버그로 인해 발키리의 1:1 대인능력이 눈에띄는 정도가 아니라 불가능한 수준으로 나락으로 추락하였습니다.
일단 상대가 들어오지 않으면 발키리가 선빵을 넣을 만한 선택지가 매우 좁은데 그 중 한가지인 필돌이 사용불가능한 수준이니...
혹시 점검 이후에 다른 버그가 발견된다거나 새로운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바로바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