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지강쿠 하라쿠 하십니까. 쿠노 여러분.

다름이 아니오라 은신 찾는 핵 관련되 피해 받으신 분이 있나 하고 글을 올려보았습니다.

첫 캐릭부터 과거 진짜 눈물 질질 콧물 질질 흘리며 다니던 시절부터 해오던 쿠노인데 이렇게 까지나 SONA를 들고

은신을 찾는 사람은 단 한번도 보지 못하여 조금 전까지 테스트를 하다 신고를 하고 피해자 분들이 있나 싶어서 썼습니다.

타겟은 "은한길드의 인활" 이라는 사람이며 그 어수선한 붉은전장에서 지뢰탐지 하듯 바로바로 은신을 찾아 내는 것을 

당하신 분들이 저말고 또 다른 분들이 계신가 싶어 궁금해 쿠노 게시판, 닌자 게시판에 올릴 예정입니다.

간략한 정리는 맨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보다 정확한 안내를 위하여 아래 내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캐릭터명 : 가문명: 퉁가  캐릭터명: 인활
2. 발생일시 :  2017.12 .10 ~ 12 .11
3. 내용 : 붉은전장에서 전투 중이었습니다.
전투중 은신 상태에서 인활 이라는 사람이 금방 찾아버리길래 잘 찾는다 생각하고 계속 플레이 도중 집요하게 은신 상태인걸 알고 찾아 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디버프 (불이 붙은 상황, 출혈, 등등)에 걸린 것을 보고 찾아 내는 줄 알고 있었지만 살짝 의심이 들기 시작해 실험을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미 은신 상태서 가만히 구석에 숨어 있는데 인활이라는 사람이 부활해서 지나가더니 유도탄 처럼 바로 저를 공격하는 거지 않겠습니까?
한번 더 실험할땐 쿠노이치 / 닌자 라밤1 인술: 도깨비 그림자 를 사용 하면서 다녔는데 그것또한 바로 쫒아와서 잡는 것을 보고 100% 핵이다 라고 생각하고 귓말을 하였습니다.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최고사양 모드(베타)" 를 클릭하면 흐물흐물 하게 보인다.
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즉시 인활이 말한 사양 그대로 혹은 낮거나 중간 사양으로 이틀에 걸쳐 쿠노및 똑같은 레인저 or 다른 클래스 분들에게 실험을 했습니다.
하지만 모두들 알 듯. 풀이 움직이거나 입김만 보일뿐 흐물흐물 한 것은 없을 뿐더러 가만히 있을대 자세히 보고 입김으로 찾아낼 뿐이지 도깨비 그림자를 사용하는 은신은 단 한명도 찾지 못하였습니다.
이 실험은 인활의 핵 의심으로 인한 실험이었고 결과적으로 인활이 말 한 그대로 실험해본 결과 흐물흐물 거림도 없었고 대놓고 숨어도 찾는 것도 성공하지 못하였습니다.
실험에 참가한  분들은 다 이상하다 라는 반응을 하였으며 이렇게 신고하게되었습니다.


-정리-
1. 붉은전장서 인활의 은신 찾는 핵 의심
2. 인활에게 귓말을 하여 "최고사양모드 (베타)를 사용하면 흐물흐물(중요)하는 것이 보임" 이라는 핵이 아닌 원래 검은사막의 시스템이다 라는 발언을 들음
3. 이틀에 걸쳐 같은 쿠노 및 인활과 같은 레인저 그외 클래스 들에게 테스트를 함.
4. 결과적으로 수풀 움직임, 입김만 있을뿐 흐물흐물 거림은 없었음. 또한 모든 테스트 유저는 대놓고한 은신 조차 제대로 찾을 수 없었음.
5. 신고
*계정도용, 사기는 신고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