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렐슈터: 사실상 유일한 쇠뇌방패 직업군인데 스킬도 다 따로놀고 계수 상향도 그저 그래서 쇠뇌방패 컨셉질 해야지! 해도 마땅한 트리가 없음. 그냥 쿼렐을 트리에 넣는 순간 그 트리는 망한 트리라고 봐도 될 정도.


캐노니어: 줜나게 느린 말뚝딜러인 대신 줜나게 쎈 한방이라는 컨셉같은데 현실은 줜나게 느리고 말뚝까지 박고 딜하는데 딜량은 존나 빠르게 치고 빠지는 직업이랑 비비는 기적의 직업. 이새끼가 강철의 연금술사였으면 포크 하나 만드는데 국가 하나 날려먹었을듯


사두: 개편한다해놓고 잘 있는 유체 평타 없애고 숫자놀이만 함. 유체평타는 도대체 왜 없앴는지 의문.


소환직: 버그인지 뭔지는 몰라도 개편한다면서 숫자놀이만 했는데 더 병신된 기적의 직업.


이럴거면 아처는 활 총만 쓰게 하고 위저드는 원소마법만 쓰게 하던가ㅋㅋㅋㅋ 왜 지들이 만들어놓고 하는사람을 병신호구로 만듬?

아 혹시 그런 의도인가? “이렇게까지 하는데도 계속 할거야? 안 갈아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