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인벤팀입니다.


최근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NEXT 프로젝트 감사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접속일수와 프리미엄 TP 사용에 따라 TP를 차등 지급하는데요. 최소 50TP부터 최대 7000TP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공용 클래스 추가와 힐러의 의존도를 낮춘 레이드 개편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가디스 장비부터는 강화 실패시 파괴되지 않아 눈길을 끌고 있죠. 에피소드 14도 준비 중이며, 새로운 클래스 트리 조합도 예견되어 있어 기대가 됩니다.

인벤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5월 5일까지 이벤트 공지사항 댓글로 이벤트 멘트와 팀명을 공개해 이미지를 첨부해주시면,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립니다.


■ NEXT 트오세 파이팅! 이벤트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접속 후, 'NEXT 트오세 파이팅!' 혹은 'NEXT 트오세 화이팅!' 을 채팅창에 입력해 외쳐주세요. 이후 스크린샷을 찍은 다음 이벤트 공지사항 게시물을 통해 '이미지 댓글'을 남기면 끝!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넥슨캐시 1만원을 드립니다. 이벤트 멘트는 반드시 본인이 외쳐야하며, 옆사람만 멘트를 외친 스크린샷이나 본인이 이벤트 멘트를 외치지 않을 경우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접속한다.
2. 채팅창에 "NEXT 트오세 파이팅!" or "NEXT 트오세 화이팅!"을 입력 후 스크린샷을 찍는다.
3. 인벤 이벤트 공지사항 댓글로, '이벤트 문구'와 '팀명'이 보이도록 이미지를 첨부한다.

▲ 이벤트 멘트 & 팀명노출, 2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참여 완료.


이벤트 기간 : 4월 26일(월) ~ 5월 5일(수)까지
이벤트 발표 : 5월 11일(화) 예정
이벤트 상품 : 넥슨캐시 1만원 (총 20명)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합니다.
2. 타인의 이미지를 도용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이나 정상적이지 않은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파밍 목적 댓글 등)
4. 본인이 아닌 옆사람만 이벤트 멘트를 외치고 스크린샷을 찍은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5. 대리 인증은 제외됩니다. 예를들어 '인벤제니' 아이디 하나로 트오세 팀명 "소드맨", "아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두 사람 모두 추첨에서 제외됩니다.
6. 넥슨캐시는 이벤트 당첨 발표 이후 인벤 쪽지를 통해 발송됩니다.
7. 닉네임, 이벤트 참여 게시글 및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이벤트 응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