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우시의 콘텐츠 시간은 다음날 오전 6시에 리셋되기때문에 11일차 지금이라도 눕습니다.

▅▇▇▆▅▄▇ 유저간담회개최기원 11일차

1일~10일차까지는 여기를 보시면됩니다!
http://www.inven.co.kr/board/tos/4132/352336


유저 간담회좀 열어주세요...8ㅂ8
본인들이 원하는 질문만 받지 말고요.

11일차—————————————————————————————————————————————
구원자들의 문의와 답답함을 해소해주는, 소비자의 문의사항을 받아야 하는 '1:1문의'....
문의를 하면 구원자가 정말 원하는 답변을 주시는지가 의문입니다.
제가 받은 1:1답변만해도
64비트가 안되서 여러번 문의를 드렸습니다.
라고 질문을 드렸었습니다.
그런데, 답변은...
--------
---------
답변이 3번이나 있죠?

스크린샷도 못찍고 바로 오류코드없이 튕긴다고 써져있는데, 스크린샷을 요구하거나 오류코드를 요청합니다.
노트북으로 이런스펙으로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지만 돌아온 답변이였습니다...
왜 이런현상이 나타나는지 이유를 모르고 계시던데... 
이런현상이 나타난건... 바로 
외장그래픽카드 설정이 안되어서 32비트 밖에 안되었던거였습니다.
노트북 유저들이 다 격는 증상인데, 저런 메크로 답변만 받게 되었습니다.

저런거 이외에도 많습니다. 찌르기스킬인지 문의를 했는데, 베기스킬에 대한 엉뚱한 답변으로 왔다던지, 캐쉬충전에 대한 철회를 요청했는데, 2주넘게 처리를 안해줘서 결국 썼던 일도 종종 있습니다.
심지어 보스 협동전때 파티전체가 갑자기 튕기는 상황이 왔었습니다. 그때당시 항상 15위 안에 들어가던 파티인데, 어찌되었는지 기록도 안되어있고 이미 입장시간지나서 입장도 안되는 상활이였습니다 갑자기 튕긴거라 오류코드는 기억하나 스크린샷도 못찍었던 상황이 있었습니다. 그대로 문의를 넣었더니, 3개월만에 돌아온 답변은 오류코드를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보내달라였습니다. 이러한 메크로 답변에 지쳤네요... 글의 맥략을 어째서 못파악하시는건지, 일부러 날로 일을 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낮으신지 궁금할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