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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한다 핫산, 체코 전차 성능 변경입니다.




체코

Škoda T 40

- 전차 수리 비용 10% 감소

- 체력이 700에서 780으로 증가


LT vz. 35

- 37 mm Škoda A3 주포
  휴행탄수가 76발에서 150발로 증가

- 37 mm Škoda A8 주포
  휴행탄수가 76발에서 150발로 증가

- 전차 수리 비용 50% 감소

- 전차 수익률 21% 감소

- LT vz. 35 포탑
  체력이 150에서 340으로 증가

- T-11 포탑
  체력이 180에서 360으로 증가


Kolohousenka

- 37 mm Pěchotní dělo Škoda L / 27 주포
  휴행탄수가 100발에서 230발로 증가

- 47 mm Rychlopalné dělo Vickers L / 20 주포
   휴행탄수가 80발에서 185발로 증가

- 전차 수익률 32% 감소

- 체력이 110에서 235로 증가


Škoda T 25

- 75 mm Škoda A18 주포
  휴행탄수가 60발에서 70발로 증가

- 전차 수리 비용 11% 감소

- 전차 수익률 2% 감소

- T 25 první model 포탑
  체력이 690에서 780으로 증가

- T 25 druhý model 포탑
  체력이 730에서 820으로 증가


Škoda T 24

- 75 mm Škoda A13 주포
  휴행탄수가 50발에서 60발로 증가

- 75 mm Škoda A18 주포
  휴행탄수가 50발에서 60발로 증가

- 전차 수리 비용 24감소

- 전차 수익률 6% 감소

- T 24 první model 포탑
  체력이 420에서 560으로 증가

- T 24 druhý model 포탑
  체력이 450에서 590으로 증가


LT vz. 38

- 37 mm Škoda A3 주포
  휴행탄수가 90발에서 180발로 증가

- 37 mm Škoda A7 주포
  휴행탄수가 90발에서 180발로 증가

- 37 mm Škoda A8 주포
  휴행탄수가 90발에서 180발로 증가

- 37 mm Škoda A23 주포
  휴행탄수가 90발에서 159발로 증가

- 전차 수리 비용 44% 감소

- 전차 수익률 14% 감소

- LT vz. 38 포탑
  체력이 180에서 370으로 증가

- Pz.Kpfw. 38 (t) Ausf. G 포탑
  체력이 220에서 390으로 증가


ST vz. 39

- 47 mm Škoda A9 주포
  휴행탄수가 88발에서 130발로 증가 (ST vz. 39 포탑 장착) 
  휴행탄수가 60발에서 90발로 증가 (V-8-H-Sv 포탑 장착)

- 47 mm Škoda A11 주포
  휴행탄수가 88발에서 130발로 증가 (ST vz. 39 포탑 장착) 
  휴행탄수가 60발에서 90발로 증가 (V-8-H-Sv 포탑 장착)

- 전차 수리 비용 35% 감소

- 전차 수익률 8% 감소

- ST vz. 39 포탑
  체력이 320에서 510으로 증가

- V-8-H-Sv 포탑
  체력이 350에서 540으로 증가







남은 국가는 이탈리아, 스웨덴, 중국, 그리고 제일 많은 소련입니다 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