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굵은 글꼴은 특성스킬
* 밑줄은 쿨감이 가능한 스킬


전사
 - 분노: 무모한 희생[1.5분], 칼날폭풍[1분]
 - 무기: 투신[1.5분]

죽기
 - 부정: 어둠의 변신[1분], 사자의 군대[8분]
 - 냉기: 신드라고사의 숨결[2분], 서리고룡의 격노[3분]

기사
 - 징벌: 응징의 격노[2분](성전), 최후의 집행[1분]

술사
 - 정기: 폭풍수호자[1분], 폭풍의 정령[2.5분]
 - 고양: 야수 정령[2분], 승천[3분]

냥꾼
 - 사격: 정조준[2분]
 - 야수: 야생의 상[2분]
 - 생존: 협공[2분]

도적
 - 무법: 아드레날린 촉진[3분]
 - 잠행: 어둠의 칼날[3분]
 - 암살: 원한[2분]

드루
 - 조화: 천체의 정렬[3분](화신: 엘룬의 선택)
 - 야성: 광폭화[3분]

수도
 - 풍운: 백호 쉬엔의 원령[2분]

악사
 - 파멸: 탈태[4분]

법사
 - 냉기: 얼음 핏줄[3분]
 - 화염: 발화[2분]
 - 비전: 신비의 마법 강화[2분]

흑마
 - 고통: 암흑시선 소환[3분][2분]
 - 파괴: 지옥불정령 소환[3분]
 - 악마: 악마 폭군 소환[1.5분]

사제
 - 암흑: 공허 방출[1.5분], 마력 주입[2분]


@ 의미 있다고 생각되는 것들을 적었습니다. 모든 직업의 딜사이클을 잘 알지는 못하므로 틀릴 수있습니다.
@ 종속 되는 쿨기(일부러 다른 쿨기에 맞춰서 쓰는 새미쿨기), 성약단 스킬 그리고 쓰이지 않은 특성은 제외했습니다.
@ 놀랍게도 마주는 암사의 쿨기입니다 여러분

댓글로 틀린점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추가1: PVE 상황에서 파티플레이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파티원의 쿨기 느낌으로 정리했습니다.
* 추가2: 성약단 스킬까지 고려하면 제가 다룰 수있는 이상이라 일단 제외했는데 가능하면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