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상황이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아라시와 잔달라에서 전쟁이 한창인 지금 어둠해안을 공격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맹세드립니다. 전쟁이 끝나기 전에 텔드랏실을 수복하겠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자원은 줄어가고 사상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주실 수 없니요?

티란데 님...

제이나 님은 중상을 입었고, 메카토크 님은 죽음의 문턱에 섰군요. 어쩌다 이렇게 된 거죠. 겐?

용사들이여, 생존자들과 이야기해보세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상세히 알아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병사여. 대제독의 부상은 치료될 것입니다.

용사들이여, 오늘 해주신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헌신에는 어떤 보상으로도 부족할 겁니다.

분명 호드는 복수하려 할 테죠. 다가올 일에 준비를 해야 합니다.


벨렌, 우리 친구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려주세요.

알겠습니다.

용사여, 줄다자르의 우리 병력은 아직 공격을 시작하지 않았어요. 당신이 도와주신다면 양쪽 모두 성공할 수 있을 거에요.

물론이죠. 언제든 생각을 말하셔도 돼요. 아시잖아요.
 

알겠어요, 겐. 빛이 함께하기를.

그래요. 하지만 그 대가는 뭐였죠? 수많은 이들이 전사했어요. 멕카토크 님의 생명도 경각에 달했구요.

그리고 라스타칸의 죽음은 잔달라의 가슴에 불을 지피겠죠.

저도 알아요, 겐. 다른 사람들처럼.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잔달라와 호드의 사이를 틀어지게 하는 것이었죠. 되려 그들의 결속을 강화시킨 것 같아요.

계속 싸워나가야죠. 그러나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와중에도 우리가 누구인지, 무엇을 위해 싸우는지는 잊지 않아야 해요.

제이나, 멕카토크 님을 위해 뭔가 해주실 수 있나요? 사제들은 손 쓸 도리가 없는 모양이에요...
  
역사는 우리가 줄다자르에서 대승을 거두었다고 할 테죠. 하지만 저는 기뻐할 이유를 찾기가 힘드네요...이 정도로 해두죠.

좀 어떠세요?

우리 함대가 퇴각할 수 있도록 당신이 호드의 최정예 전사들을 막아내셨죠. 얼라이언스를 위해 모든 것을 거셨군요, 제이나. 

돌아오셔서 기뻐요, 이모. 보고 싶었어요.

설명해드려야 할 게 많아요. 아직 저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들도 있지만, 제가 아는 대로 말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