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캐릭터 서버 이전과 진영 변경이 더 이상 티탄 연구 기록 보관소 진행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크문 축제

다크문 모험가 도감을 가방에 보유한 플레이어들이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적을 처치해도 더 이상 오류 메세지를 받지 않을 것입니다.


- 다크문 오락

사술지뢰 찾기 판에서 죽은 플레이어들이 이제 오락 조종장치 근처로 순간이동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이 지뢰로 표시된 사술을 발동시키지 않고 그 위로 걸을 수 있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 타락한 자 라덴

모든 난이도에서 공허 방출이 이제 더 이상 소환수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부패의 상처의 지속적인 피해량이 더 이상 전투 종료 후 지속되지 않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밤의 공포의 공포의 불지옥 기술이 더 이상 정신 집중 기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라덴, 공허의 정수, 악몽의 정수, 파지직거리는 추적자, 공허 사냥꾼, 밤의 공포의 체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느조스의 껍질

전투 동안 느조스의 진노의 움직임을 멈추는 기술의 가짓수를 감소시켰습니다.

광기와 정신 이상의 폭탄이 잠재적으로 주 대상의 이성을 제거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마지막 방에 갖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화 난이도에서 적응성 막이 플레이어들의 강화 효과를 지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전명: 메카곤 - 고철장

모든 난이도의 왕 고바막 전투에서 고철뼈 게걸쟁이가 이제 던전 내 다른 지역의 고철뼈 게걸쟁이가 주는 피해량과 동일한 피해량을 입힙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고철뼈 게걸쟁이의 근접 피해량이 43%만큼 감소하였습니다.

중형 고철로봇과 고장난 고철로봇이 이제 자이로 폭풍과 연기 배출을 덜 자주 시전합니다.


- 작전명: 메카곤 - 작업장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플레이어들이 나이알로사의 첨탑을 가끔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랄러스 공성전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각성 속성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생성되는 나이알로사의 첨탑의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의 경우 이 첨탑이 강력한 적 그룹 근처에 위치해 있었지만, 호드 플레이어에게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제 양 진영에게 비슷한 위치에서 첨탑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포의 환영

- 스톰윈드

* 타락한 균열방랑자

균열의 일격 피해량이 37.5%만큼 감소하고 덜 자주 시전됩니다.

어둠의 변천이 이제 피해량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75%)


아이템 및 보상

재생의 은총의 타락 효과가 이제 정상적으로 적 대상 반경을 고려하여, 매우 큰 적들에게도 균일하게 피해를 입힙니다.

원격 유도 장치를 사용하면 이제 항상 사용 효과 장신구 및 아이템 효과와 20초 재사용 대기 시간을 공유합니다.

불변하는 힘의 불꽃이 더 이상 수호 드루이드에게 촉진을 부르는 아제라이트 정동석을 잘못 생성하지 않고 정상적으로 어긋난 전략의 교본을 생성합니다.


- 타락한 아이템

흑요석과 불타는 숨결(타락 효과)이 더 이상 시야에 보이지 않는 대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타락 효과)가 이제 시간여행 던전에서 플레이어의 아이템 레벨에 맞게 조정되어 덜 무시무시해집니다.

저 너머의 존재가 나타난 것만으로 더 이상 다른 생물체가 착용자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의 공격이 플레이어를 멍해짐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의 공격이 빗나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를 피할 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플레이어들이 이제 다시 요리조리 대소동 난투 대기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