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드루이드
    • 회복
      • 육성 시전 후 간혹 재생이 직접 치유 효과를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도사
    • 운무
      • 여러 페이 지맥이 존재하는 인스턴스에서 깨어난 페이 지맥과 고대의 잔상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기사
    • 징벌
      • 집행자는 이제 정상적으로 적 최대 생명력의 8%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도적
    • 무법자 2세트 효과는 이제 정상적으로 울려퍼지는 문책과 연계됩니다.
  • 흑마법사
    • 고통
      • 피할 수 없는 죽음이 생명력 흡수에 이로운 효과를 두 배로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른 대상에게 불안정한 고통 시전 시 사악한 고통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영혼 흡수 사용 시 메말리는 화살이 명시된 공격력 증가 효과를 초과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악한 환희와 부패의 씨앗이 잔혹한 직관을 여러 중첩 소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 신화+
    • 속성
      • 강화는 이제 플레이어의 소환수에 부여되지 않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이스카라의 론투피트 혹은 무리크가 판매하는 복장: 투스카르 무역상의 가죽 방어구은 이제 필요 아이템 목록에 표시되어 있지 않던 탄력 있는 가죽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전문 기술

  • 연금술
    • 령 희생의 물약은 이제 60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하지 못합니다. 향후 패치에서 이 변경 사항이 툴팁에도 반영될 예정입니다.
  • 기계공학
    • 치유 화살 탄창 장식은 이제 다른 플레이어를 대상으로만 발사 및 소모됩니다.

퀘스트

  • 발드라켄
    • “기계의 소생” 퀘스트를 아직 시작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이제 발드라켄 지도에 시작 지점이 표시됩니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 직업
    • 죽음의 기사
      • 복수심에 불타는 심장의 인장은 이제 아이템 툴팁에 표시된 수치만큼 정확하게 죽음의 고리와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