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ko.classic.wowhead.com/news=315611/wargames-in-classic-wow


앞으로 대회나 이벤트는 이걸로 하면 되겠네요.

3전장 모두 지원.

호드 vs 호드

얼라 vs 얼라도 지원.


클래식 와우의 워 게임

Twitch Streamer yesmasterx 의 최근 플레이어 발견 에서 Classic WoW는 Warsong Gulch, Arathi Basin 및 Alterac Valley의 워 게임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이 기능은 Horde vs Horde 및 Alliance vs Alliance 워 게임도 지원합니다. 지난 2 월 , 워 게임 및 관중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는 PTR 업데이트에 따라 와우에 추가 된 기능인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 "BINDING_NAME_COMMENTATORFOLLOW_1_15"와 같은 새로운 글로벌 문자열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는 소매 경기장의 토너먼트에서 경기장 관중 모드에서 사용되는 문자열과 유사합니다.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블리자드는 Classic WoW의 Wargame 기능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저명한 Classic WoW 커뮤니티 인물들이 이미 Warsong Gulch 토너먼트, 특히 Classic Duelers League의 호스트 인 Method Streamer Tipsoutbaby 를 주최 하려고 합니다.

전쟁 게임을 만드는 방법

1. Warsong Gulch의 경우 최소 5 명으로 두 그룹을 구성해야합니다. 각 그룹의 진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2. 두 그룹 리더 모두 Battle.net 친구 목록에 서로 있어야합니다.

3. 한 그룹 리더는 / wargame [battle.net ID here] warsong 명령을 사용 하여 다른 그룹에 챌린지를 보내야합니다. 예를 들어, 내 battle.net ID가 "rokman"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 / wargame rokman warsong "을 입력하여 내 그룹이 경기에 도전하도록합니다. 챌린지를 보내려면 battle.net 태그 끝에 # 1234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두 그룹 모두 거의 즉시 튀어 나오는 대기열을 받아야합니다.

관중들과 전쟁 게임을 만드는 방법

1. Warsong Gulch의 경우 최소 5 명으로 3 개의 그룹을 구성해야합니다. 각 그룹의 진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그룹은 관중 그룹입니다. 관중 그룹은 기능이 작동하기 위해 그룹이 필요하지 않으며, 원하는 경우 단일 관중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그룹 리더는 Battle.net 친구 목록에 서로 있어야합니다.

3. 관중 그룹의 리더는 / invitespectatormatch [group1 Battle.net ID] [group2 Battle.net ID] 0 warsong 명령을 사용하여 두 그룹에 도전을 보냅니다. 예를 들어, 나 자신과 yesmasterx 사이에 관중 일치를 설정하려는 경우 / invitespectatormatch rokman yesmaster 0 warsong"두 그룹을 모두 초대하면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관중은 경기가 시작된 후에는 경기에 추가 할 수 없습니다.

4. 세 그룹 모두 거의 즉시 튀어 나온 대기열을 받아야합니다.

5. 관중의 플레이어 그룹은 "Commentator"라는 새로운 키 바인드 패널에 액세스하여 카메라 설정을위한 키 바인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전쟁 게임을 설정하고 싶다면 Rokman의 Advanced Warsong Gulch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