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말랑말랑 무협 RPG '신기행'이 7.0버전 ‘서버 보스전의 서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기행’은 ‘선연지경 BOSS 대전(폭력맹수)’과 ‘육아 시스템’, ‘화신 시스템’ 등 총 3가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함께하는 전투 재미 및 부가 재미를 배가시킨 점이 돋보인다.

우선, 신규 맵 ‘선연지경’이 오픈됨에 따라, ‘신기행’ 전체 서버의 유저들이 팀을 이뤄 함께 세계 BOSS를 격살하는 ‘선연지경 BOSS 대전’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일요일 일정 시간동안 대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유저 전원은 고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육아 시스템’이 추가되어 ‘신기행’의 아기자기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유저들은 ‘아동복’으로 아기를 꾸미거나, 자신의 캐릭터와 동반하여 다닐 수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아기 보물 찾기’ 시스템을 이용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저들은 ‘비승’ 10레벨 도달 후 신규 시스템 ‘화신’을 만날 수 있다. ‘화신’ 시스템에는 ‘인선’과 ‘지선’, ‘금선’, ‘친선’ 4단계의 부가 속성이 존재하며, 이 속성은 공격력 및 방어력, 대미지 등을 증가시키는 등 다양한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신기행의 이번 7차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은 더욱 강력한 전투 재미와 아기자기한 부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끊임없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신기행'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inkih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