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2:46
조회: 945
추천: 0
법사가 리부트 없는 이유지구? 이분이 법사 키우고 있다고 들었음.
왜 업데이드 안 할까 생각 해봤는데... 디렉터가 재경PD 맞나요? 과거에 졸라 갈궈서 그런게 아닐까요? (웃자고 한 얘기 입니다.ㅋ) 리니지m에서는 법사가 필요 없는거 같음. 리부트 오픈 부터 지금 까지 법사 계속 하다가 정리 하고 켄트계정 구매하고 4일만에 300이상 썼는데도 알비노1구 몹이 안 죽는다..
EXP
246
(46%)
/ 301
|
구글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