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이분이  법사 키우고 있다고 들었음.
왜 업데이드 안 할까 생각 해봤는데...
디렉터가 재경PD  맞나요? 과거에  졸라 갈궈서 그런게 아닐까요? (웃자고 한 얘기 입니다.ㅋ)
리니지m에서는 법사가 필요 없는거 같음.
리부트 오픈 부터 지금 까지 법사 계속 하다가 정리 하고
켄트계정 구매하고  4일만에 300이상 썼는데도 알비노1구 몹이 안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