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5
조회: 122
추천: 0
형님들 신섭인데 미티어 디스 뭐먼저 배워야될까요?!신서버입니다
파톰잇고 전설스킬 하나도없습니다 ㅠㅠ 근데 오늘 명코로300만 전스를 팔더라고요.. 각설하고 디스가먼저입니까 미티어가먼저입니까?ㅠㅠ 둘중 하나만 과금해서 배운다면 어떤게 필수일까요? 디스를 배우면 아스파 안쓰고 디스를쓰나요?ㅠㅠ 법사가 처음이고 초보이고 신서버인거 감안해서 답변부탁드리겟습니당 ㅠㅠ
EXP
426
(26%)
/ 501
|
사신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