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19
조회: 243
추천: 0
법사 형님들 알비노랑 사냥터 엠 괜찮으세요? 엠흡템 x제가 이벤트 엠흡 템 없어도 퍼플 녹화기능으로 미티어 연타를 해도 엠이 뒤로 안갔거든요?
근데 오늘 이상하게 엠이 뒤로 갑니다 오늘따라 엠 뒤로 가거나 하시는 분 안계신가요?
EXP
3,025
(56%)
/ 3,201
|
어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