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는 이제 포기한거 같고 게임 흐름이 무시에무시로 가는듯 뎀감무로 뮨 없어져 앱솔관통으로 스킬하나 날아가 끄댕이 잡히면 도망도 못가 생존기도 내 맘데로 쓰지도 못해  ㅅㅂ

밸런스는 ㅅㅂ 개나 줘버리고 3개월에 한번씩 그낭 OP 케릭 내놓고 돈만 빨아갈 생각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