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90렙 합마명 108 입니다
리부트섭에서 게임하는데
다크스타조우 각성해서 싸움없고 100퍼 사냥만 하는데
이번에 이력남기려다가 신변 떳음
근데 변신을...아직도 다크스타조우 쓰는데 맞는거죠?
왜 신화가..더 구려보이지...각성하면 다르나요?
조언부탁드립니다. 감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