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사는 치유신입니다.
제친구넘이 하필 거지같은 정령성을 키워서 같이 정예팟두 못하구 
안습이었지만 3달결재하구
나름 둘이 1:1팟하구 사냥하면서 잼나게 아이온했습니다.
문제에 패치되기전까진요.
회사동료라 옆자리인데 아놔 환불했네요. ㅠ.ㅠ
치유성 너프되구 다 상관없는데 내가봐두 구린 정령성을 왜 너프시켰는지
미틴 엔씨.
쩝,
피방에서 저 정예팟하는거 부럽듯이 처다보던......
3일전에 심연퀘하느라 팟해본 친구
"나 팟첨해본다.두근두근" <========요렇게 말하던 친구였는데 
참 불쌍하더이다 ㅠ.ㅠ 
그래두 좋을날있겠지 하면서 열씨미 사냥하던 내친구
돌려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