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02 02:17
조회: 376
추천: 0
아이온 홈페이지 에서 게시글 정지 먹었네요..ㅎㅎㅎ아이온 홈페이지 게시판 정령성으로 같은 종족 오토들 쓸고 다녔다는 글 을 썼다가...
게시판 글 등록 정지 먹은 사람입니다... 부케로 들어와서 다시 썼다가 부케 마저도 정지 먹었습니다.. 하두 억울 해서 인벤에다 하소연 하네요..ㅠ.ㅠ 아무리 오토를 싸고 돌아도 그렇지.. 정령성 분들 다같이 오토 사냥하는걸 취미 삼을 까봐 자기들 수익에 차질 생길까봐 글 삭제와 게시판 정지를 내리다니 너무 하네요.. 절이 싫으면 역시 중이 떠나야 겠죠??
EXP
3,858
(64%)
/ 4,001
하코에 묘비 몇개 세워봐야..
아... 용감함은 개나 줘버려야 하는거구나 하지..
|
떼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