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04 09:18
조회: 507
추천: 0
{챈가룽}어제 본진에서 저보신 마족 정령성님 (__);;어제 본진에서 혼자 열심히 솔프 하고 있었더랬져 "ㅁ"
보병 한마리 끌고 와서 잡고 막 뛰어가서 (솔플하시는분들이 워낙 많아서 늦게 가면 몹이 없어욤ㅡㅡ;;) 전초병 지나서 들어갈려는 찰나 마족분들 3명 ... 광역공포 쓸려는 순간 보인 마족 정령성님 누군지는 밝히지 않을께욤;; 프라이버시가 있자나욤 ㅋㅋ 캔슬 하고 그냥 도망 갈려는 순간 눈깜박할사이 제 날개를 보신분 휴~~~ 그리고 솔풀로 겨우 한마리 끌구 밖으로 나와 두방이면 죽을 보병이었는데 저 죽이신 마족분들 그것도 3번씩이나 똑같이 ㅡㅡ 제발 졍령성 혼자 열심히 하자나욤,, 본진 겨우 들어가 혼자 정말 열심히 잡고 있는데 그러심 미워욤 'ㅁ' 어제 본진서만 12번죽고 순간 어비스인줄 착각했네욤 ㅜㅡ 그냥 두서없이 투덜 거려 보아요 ㅋㅋ 오늘 점검시간인데 뭘 던져 주시려나 ㅎㅎ 정령성 여러분 힘들 내시구요.. 올해는 모두들 건강 하셔요 ^^;;
EXP
43
(43%)
/ 101
|
이찌의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