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진짜 팟사냥할때 수호1 나(살성)1 마도1 호법1 치유1 일케 갔는데요 

아나 잔몹처리 보통 살성인 제가 하는데 호법....깔짝깔짝 거리면서 잔몹제가처리할께요 이러면서 

몹하고 쎼쎄쎄 졸 하다가 몹애드 엄청되서 다굴맞아서 날개 3번 펴보네요 

짜증나서 호법한테 님 제발 버프랑 힐위주요 잔몹은 수호님이랑 마도님이 정예치고있으면 제가 잡는다구요 

호법: 님보다 제가 댐지 더 나오는거같은데요 전 힐도있고요 <<이 ㅈㄹ 하고있음..

아니 댐지뜨는극뎀은 이미 살성이 먹어준다는거 왠만한 아이온하시는분들 다 아는거고 

굳이 호법이 잔몹잡을때 힐안써도 물약들고다니는게 격수분들이고 

왜 혼자 깔짝거리면서 애드시키냐고..

오늘 일로 호법 팟에 껴서 하는거 다시생각좀 해야되겠어요 

차라리 정령성분을 같이 하려는데 

정령분들 팟사냥시 몹 애드 잘안나시나요??

팟으로 돌장소가 불신&지신 정도인데 여기서 정령분이랑 같이 하면 충분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