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0 10:58
조회: 717
추천: 0
22렙 정령 질문!이제야 베르테론 미션/퀘 전부 끝낸 22렙 정령입니다.
마도할때에 비해서 파티 정말 잘 안구해지더군요 -0- 퀘할려고 했는데, 계속 파티 안구해져서 나중에는 혼자 크랄 주둔지 가서 했습니다. 1마리씩 뺑뺑이로 잡으면서 하긴 했는데....우연찮게 정령성 2분이랑 같이 팟하게 되어서 3명이서 같이 하게 되었죠 불정령 꺼내서 다굴치니 정말 빠르더군요 ;; 몸빵도 번갈아가면서 하고, 애드되면 속박 번갈아가면서 걸고..ㅋ 여튼 잼있게 했어요. 아 질문이 뭐냐면. 스티그마를 박을려고 하는데, 20렙에 육체구속 이거 있더군요. 이거 좋은건가요? 그리고 45렙까지 가면서 어떤 스티그마들을 사용하게 되나요?
EXP
1,251
(25%)
/ 1,401
|
loeng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