콰이링서버에서 정령 육성중인 Summon입니다^^ 아직 저렙이에요^^;

신석이 고가잖아요^^ 그래서 쉽게 발라서 실험해 볼 수도 없구..

먼저 신석을 발라서 쓰고 있는 사람중 한명으로써 선택에 대해 살짝 조언 드릴까 합니다^^

우선 전 20% 94 풍속성 피해 신석을 쓰고 있구요.

사용 후기는..쏠쏠합니다^^ 확실히 잘잡히는 느낌이 오구요. 정확한 수치를 써드리지 못함에 죄송함을 느끼네용..

도트가 하나 더 생겼다고 생각될 정도로 잘 터집니다^^ 데미지는 제가 마증이 낮아서 160정도 나오구요.

사냥시에는 10% 이상 신석 추천 드리고 싶네요^^

물론 신석을 사냥용으로만 쓸 순 없죠!!

PvP용 신석이 있을텐데요.

1% 로또 데미지 신석과 2% 마비, 5% 실명 / 침묵 / 이속 / 공속 , 10% 상태이상 구신석 등이 있겠죠?

이 신석들은 PvP뿐만 아니라 사냥시에도 굉장한 능력을 자랑합니다^^

그렇지만 % 가 낮은만큼 자주 터지지 않죠~ 구신석의 경우는 제외하구요!

제 수호 케릭은 2% 마비 신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클래스가 틀리지만..

마비를 정령으로 써보지 않아서 좋지 안좋을지 판단해 드릴 순 없지만..

로또 데미지와 상태이상 신석은 터지면 좋습니다!

%가 낮은만큼 그 능력이 많이 발휘되긴 힘들지만 좋습니다^^

신석 선택시 가격으로 인해서 많이 고민을 하게 되시는데요!!

저도 부유하지 않아서.. 저 같은 경우엔 20% 데미지 쓰다가 어느정도 레벨 오른 후에

1% 로또 데미지 쓰려구 합니다^^

상태이상에도 눈길이 가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말이죠^^

신석에 관해선 정말 많은 검색과 써보신분들의 후기가 가장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글이 너무 길어지네요^^; 리플에 자신이 써보고 그 느낀점을 써주시면

후에 신석 선택하시는분들의 고민이 조금이나마 해결되리라 생각되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귀족 정령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