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야기들을 들어보면 나중에 정예몹나와도 정령성은혼자잡는다고하는데 실제로

정령의몸빵은 상당히기대하기가 어렵네요

저는 정령어글먹이고뒤에서지원방식이라서방어랑피통높은 땅정령이맘에드네요

동영상을봐도 무빙무빙 아주 맵한바퀴를다돌던데 굳이정예말고 일반몹을많이잡는방식으로 후반에업이가능한가요

2. 일단 제가 17레벨이라서 불 바람 땅정령을배웠습니다.

바람은 존재의의가 의문이고 땅은오히려 모든스펙상 불보다위인듯한데 

사람들은주로 불만쓰시더군요 4단계가 불외엔없어서 그런건가요

실제로 같은단계면 땅정령이 제일 강한게 맞나요 

같은단계라면 사냥에는어느정령이제일나은가요

3. 정령성은 파티에가면 정령을 넣으라고 한다는데....게다가 애초에 파티도 잘안해준다네요

정령성이 뎀딜이 안되는건가요

정령이랑같이때리면 뎀딜이 되지않나요? 정령이 어글을뺏는다고해봐야 유저나 수호성분들보다는

적은비중으로 빼앗을것같은데이유가뭔가요.

'이스온라인'이라는게임은 빌어먹게도 소환계열들은 소환수가 유저경험치의 30%(제일후반놈은50%가까이)를빨아먹는다는

X같은시스템덕에 파티가도 넣으라고 아우성이라지만 이게임은 그런게 아닌듯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