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2-26 08:09
조회: 874
추천: 0
초보 정령성 키우시는 유저들을 위한 작은 팁 하나......다름이 아니라 31랩 되면 복종의 수인이란 스킬을 배우게 됩니다.
소환수 시전시간을 없애주는 스킬이죠! 제가 아프리카 방송보면서 40정령님이 복종 수인을 소환수 뽑는대만 쓰시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 씁니다. 복종 수인은 소환수 소환만이 아닌 바람.땅.불 기운 스킬시전시 즉시시전으로 나갑니다 점프캔슬 섞어서 쓰시면 더욱더 유용하답니다~ㅎ 어디까지나 모르시는 분들에 한에 적은 글이니...태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정령님들 화팅~~
EXP
600
(100%)
/ 601
|
숨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