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에서 마도에게 무조건 원킬이네여.ㅠㅠ(스킬하나인지 콤보인지는 확인할새도 없어서.;;)

엔피씨가 옆에 있건 없건...걍 대가리 위에서 마법하나 쓰면...주구장창 죽어나는데...

보호막을 켜도 ~ 음식까지 먹어가면서 피통을 5천5백이상으로 늘려도 ㅠㅠ

도대체 이건 막을 방법이 없는건가여 ㅠㅠ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