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1 09:01
조회: 820
추천: 0
정직게에서 뻘소리 하는 마도들..아니, 마도들이 아니라 마도성. 한 명이 같은 아이피로 닉만 바꿔서 글 쓰고 있는데 그러다가 큰코 다칩니다. 꼬리가 길면 밟힌다고, 그렇게 계속 인터넷 찌질이처럼 현실상에선 잘난 거 하나도 없으면서 데이터쪼가리에 불과한 게임상 직업이 좀 좋다는 이유로 타인 무시하고 짓밟고 하면서 모니터 보고 실실 쪼개고 있는 당신 말입니다. 그렇게 계속 함부로 말 쓰다가 빌미 하나 잡히면 가만 안둡니다 ^ㅅ ^ 정말 이런 말까진 안하려고 했는데, 내가 당신이 쓴 글을 보고 생각난 당신의 모습은 담배피는 돼지 씹덕후 <-이것밖에 안됩니다. 추신 - 게시판을 짊어지고 가는 게시판지기의 입장에서 이렇게 열받아서 가벼운 행동 보이는 것이 올바르지 않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인간 한 명의 태도에 대해서 화가 난 것이 아니라 그것을 보고도 동류라며 감싸고 있는 인간 전체에 화가 났습니다. 당신은, 게임 속 캐릭터의 주인인 유저이기 전에, 사람입니다.
EXP
23,878
(83%)
/ 24,201
2008년 12월~ 현재
아이온 !nven 정령성 게시판 관리자 (라고 쓰고 유해게시글 삭제 셔틀이라고 읽음)
2013년 1월 1일 오후 5시 ~ 현재
월드 오브 탱크 : [MSG] 티구공
햇병아리 훈장
실력의 기복이 심한 로또복권형 전차장에게 수여
|
그리디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