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밖에 안된다면 파티 자체를없애버립시다 -ㅅ-

ㅇㅇ?

택시 기사 보고는 갑자기 생각난 <-- 

초딩은 아녀요 ㅠㅠㅠㅠ


만약 위의 제 말이 사실로 되면

대략 1주일 후..
.
.
.
.
.
.
.
.
.
.
.
.
.
.
NC 아이온 게임 유저 3%미만의 정령성에게 게임 망하다 <-- 라는 글이 뜨지 않을까요?

뭐 정령성은 거의 혼자서 다 갈수 있으니 몹 끌고 와서 파티 전멸 시키는 건 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