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17 09:43
조회: 565
추천: 0
방어구에 대한 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그동안 눈팅만 하던 초보 정령성입니다.
그동안 읽은 글에선 방어구(혹은 무기도..) 렙제는 그다지 의미 없고... 적당한 옵션에.. 소켓 많이 뚫린걸로.... 룩이 이쁜걸로 골라서 쓰면 된다고들 하시는데... 물방 수치는... 그다지 의미 없는건가요? 의미가 없다면 그이유는 뭔가요? (물방 무지 높은 로브를 입어도 그다지 차이가 안나나요? 어차피 로브라서?)
EXP
41,694
(89%)
/ 42,001
|
클레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