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31 18:08
조회: 547
추천: 0
마도 해킹당한후...하아....
어금니 뽑아가 가디언 셋 맞췄습죠. 전부..... 그리고 제마도는 지금 다 벗고 키나도 없는 서민 오드성 채집성. 이참에 바꿔버리려고 제가 팟플에 지쳐서..... [수호 -> 운전검성 -> 호법 -> 운전마도] 솔플을 고민하다가 치유랑 살성은 사람많아서 싫고 궁성Vs정령 중에 게시판을 보았을때 정게가 가장 상태가 올바르고 바람직해서 정령을 골라서 키우기 시작합니다. 이제 날개 겨우 달았지만 곧 "와 루미엘 정령 무서워 ㄷㄷㄷ" 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welcome to hell 이라고 하시는 분도 뵛는데 Hell yeah! 입니다. PS2 사줘요[...] PS3 사실 와우시절 야냥을 했습죠. 뺏샷에 게걸음 샷 열심히 했습죠. 정령은 그냥 점캔으로 평타 넣고 냅다 뛰는게 낫더라구요.ㅠ.ㅠ; PS4 마도로 크메법서 먹엇는데. 흐읅 PS5 저 수호시절 불신에서 정령님 모신다고 외치고 호법시절 정령만 보면 아무 이유없이 버프를 걸어주고 가던 애정가 [?!] 입니다. 많은 응원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3,169
(92%)
/ 3,201
|
법서언제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