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어금니 뽑아가 가디언 셋 맞췄습죠.
전부.....

그리고

제마도는 지금 다 벗고 키나도 없는 서민 오드성 채집성.

이참에
바꿔버리려고
제가 팟플에 지쳐서.....

[수호 -> 운전검성 -> 호법 -> 운전마도]

솔플을 고민하다가
치유랑 살성은 사람많아서 싫고

궁성Vs정령 중에
게시판을 보았을때 정게가 가장 상태가 올바르고 바람직해서
정령을 골라서 키우기 시작합니다.
이제 날개 겨우 달았지만
곧 "와 루미엘 정령 무서워 ㄷㄷㄷ" 을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S
welcome to hell 이라고 하시는 분도 뵛는데
Hell yeah! 입니다.

PS2
사줘요[...]

PS3
사실 와우시절 야냥을 했습죠.
뺏샷에 게걸음 샷 열심히 했습죠.
정령은 그냥 점캔으로 평타 넣고 냅다 뛰는게 낫더라구요.ㅠ.ㅠ;

PS4
마도로 크메법서 먹엇는데.
흐읅

PS5
저 수호시절 불신에서 정령님 모신다고 외치고
호법시절 정령만 보면 아무 이유없이 버프를 걸어주고 가던
애정가 [?!] 입니다.






많은 응원과 조언 부탁드립니다.